최예나, '헤이트 로드리고' 논란 속 밝은 무대 (인기가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최예나가 논란이 된 신곡 '헤이트 로드리고'로 음악방송 무대를 꾸몄다.
2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는 다양한 가수들의 무대가 꾸며졌다.
이 가운데 최예나는 신곡 '헤이트 로드리고(Hate Rodrigo)'로 무대에 올라 특유의 귀여운 매력을 발산했다.
앞서 최예나는 싱글 2집 'HATE XX'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헤이트 로드리고' 활동을 시작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가수 최예나가 논란이 된 신곡 '헤이트 로드리고'로 음악방송 무대를 꾸몄다.
2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는 다양한 가수들의 무대가 꾸며졌다.
이 가운데 최예나는 신곡 '헤이트 로드리고(Hate Rodrigo)'로 무대에 올라 특유의 귀여운 매력을 발산했다. 그는 상큼한 안무와 음색으로 밝게 무대를 꾸몄다.
앞서 최예나는 싱글 2집 'HATE XX'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헤이트 로드리고' 활동을 시작했다. 그는 '동네스타K3'에 출연 당시 "올리비아 로드리고가 너무 좋고 질투나고 빛나는데, 'Hate'라는 단어를 사용해서 반어적으로 풀었다"고 이야기했다.
그러나 신곡 콘셉트에 대해 해외 팬들을 중심으로 논란이 일었다. 현재 활동중인 싱어송라이터 올리비아 로드리고의 실명을 언급하며 'Hate'란 단어를 사용했다는 것.
지난 29일에는 뮤직비디오가 비공개 조치됐다. 소속사 위에화엔터테인먼트는 이에 대해 "일부 장면에서 상표권, 초상권, 저작권을 침해한 소지가 있음을 발견했다"고 설명했다. 현재는 올리비아 로드리고가 등장한 부분이 편집된 수정본이 업로드 돼있다.
이에 30일 최예나의 소속사는 공식 팬카페를 통해 "최예나가 컨디션 난조로 MBC '쇼! 음악중심' 사후녹화를 취소했다"며 일정 취소를 알리기도 했다.
사진=SBS 방송화면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종민, 옛 연인 현영 언급…"그때는 용기낸 것"
- 송윤아, 폭풍성장 아들 공개…벌써부터 '♥설경구' 판박이
- 딘딘, '전여친' 조현영과 재결합 의사?…"결혼 가능"
- 김준호, ♥김지민과 결혼도 안 했는데…"임신 노력" 깜짝
- '42세' 이인혜, 깜짝 임밍아웃…♥치과의사와 결혼 1년만 '경사'
- "뉴진스는 죽지 않아" 외친 민희진, 이번엔 "웃으면 복이 와요" [엑's 이슈]
- '女 BJ에게 8억 뜯긴' 김준수, 억울함 풀리나? 방송국 취재 시작→'알라딘' 불똥 [엑's 이슈]
- 율희, 새출발하더니 '이혼' 최민환 업소 폭로 삭제→25억 시세차익 '시끌' [엑's 이슈]
- 김광수, 자랑하려다 과거 '끌올'…"김승우, 이혼 후 이미연 내게 추천" [엑's 이슈]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