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생명 불통에 뿔난 팬들, "올바른 해결책 제시하라" [LCK]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화생명의 불통 행보에 팬들이 단단히 뿔났다.
'LOL 챔피언스 코리아(LCK)' 경기가 열리는 롤파크 현장에 답답함을 토로하는 팬들의 트럭 시위 문구가 도착하며 이번 사태에 대한 올바른 해결책을 바라는 목소리가 늘어나고 있는 상태다.
이날 경기를 앞두고 한화생명 일부 팬들은 최근 벌어진 사태에 대한 해결을 촉구하는 트럭 시위를 보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임재형 기자) 한화생명의 불통 행보에 팬들이 단단히 뿔났다. 'LOL 챔피언스 코리아(LCK)' 경기가 열리는 롤파크 현장에 답답함을 토로하는 팬들의 트럭 시위 문구가 도착하며 이번 사태에 대한 올바른 해결책을 바라는 목소리가 늘어나고 있는 상태다.
2일(이하 한국시간) 서울 종로 롤파크 LCK아레나에서는 2023 LCK 서머 시즌 4주차 경기 중 한화생명-젠지의 1라운드 경기가 펼쳐질 예정이다. 이날 경기를 앞두고 한화생명 일부 팬들은 최근 벌어진 사태에 대한 해결을 촉구하는 트럭 시위를 보냈다. 문구는 "미성년자 성희롱 가해사건 외면하는 한화생명e스포츠 올바른 해결책을 제시하라" "미성년자 성희롱 사건에도 아무런 징계 없는 LCK 규탄한다"다.
이러한 사태의 중심에는 정글러 '클리드' 김태민이 있다. 김태민에 대한 논란의 시작은 지난 27일로 거슬러 올라간다. 당시 여성 A씨가 "김태민의 성희롱적 발언으로 피해를 입었다"고 주장한 뒤, 여성 B가 "나도 비슷한 메시지를 받았다"고 밝혔다. 특히 여성 B씨는 미성년자로 밝혀져 더욱 큰 논란이 일었다.
통상적으로 프로 스포츠에서 소속 선수가 불미스러운 일로 내부 조사를 받게 된다면, 구단 측은 "조사 중이다. 조금만 기다려 달라"라며 경과를 알린다. 이번 경우는 이례적으로 김태민의 소속사와 최인규 감독이 답변을 했을 뿐, 한화생명 사무국은 사태가 벌어진 뒤 약 5일이 지난 시점까지도 전혀 공식 입장을 발표하지 않고 있다.
최근 한화생명의 미디어 소통도 완전히 귀를 닫았다. 28일 디플러스 기아와의 경기 패배 이후 인터뷰에서 한화생명 측은 최인규 감독과 박도현만 기자실을 찾았으며, 사무국 일원은 현장에 모습을 보이지 않았다. 한화생명 측은 2일 엑스포츠뉴스의 트럭 시위 관련 및 현 상황에 대한 입장 표명 요구에 "아직 말씀 드릴 부분은 없다"고 전했다.
한편 한화생명은 플레이오프를 위해 중요한 일전 중 하나인 젠지전에서 '클리드' 김태민을 다시 한번 제외했다. '그리즐리' 조승훈이 2경기 연속 선발 정글러로 나선다. 나머지 팀원은 '킹겐' 황성훈, '제카' 김건우, '바이퍼' 박도현, '라이프' 김정민으로 같다.
사진=엑스포츠뉴스 DB
임재형 기자 lisco@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윤아, 폭풍성장 아들 공개…벌써부터 '♥설경구' 판박이
- 딘딘, '전여친' 조현영과 재결합 의사?…"결혼 가능"
- 김준호, ♥김지민과 결혼도 안 했는데…"임신 노력" 깜짝
- '42세' 이인혜, 깜짝 임밍아웃…♥치과의사와 결혼 1년만 '경사'
- 블랙핑크 제니, 日서 데이트 포착…상대는 '연봉 10억' 톱모델
- "뉴진스는 죽지 않아" 외친 민희진, 이번엔 "웃으면 복이 와요" [엑's 이슈]
- '女 BJ에게 8억 뜯긴' 김준수, 억울함 풀리나? 방송국 취재 시작→'알라딘' 불똥 [엑's 이슈]
- 율희, 새출발하더니 '이혼' 최민환 업소 폭로 삭제→25억 시세차익 '시끌' [엑's 이슈]
- 김광수, 자랑하려다 과거 '끌올'…"김승우, 이혼 후 이미연 내게 추천" [엑's 이슈]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