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플키스 수안, 오늘(2일) 솔로 데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퍼플키스(PURPLE KISS) 수안이 첫 솔로 싱글을 발매한다.
수안은 2일 오후 6시 싱글 1집 'Twenty (Prod. 정키)'를 발매하고 솔로로 데뷔한다.
지난 2021년 그룹 퍼플키스로 데뷔한 수안은 특유의 신비로운 음색과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4세대 대표 보컬' 타이틀을 꿰찼다.
다양한 장르를 아우르며 탁월한 음악성을 인정받은 만큼, 수안이 솔로 데뷔로 보여줄 새로운 모습에 기대가 모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그룹 퍼플키스(PURPLE KISS) 수안이 첫 솔로 싱글을 발매한다.
수안은 2일 오후 6시 싱글 1집 'Twenty (Prod. 정키)'를 발매하고 솔로로 데뷔한다.
정키가 프로듀싱을 맡은 가운데, 수안이 전곡 작사에 참여해 음악적 역량을 뽐낸다. 수안은 스무 살을 맞이하며 느낀 두려움과 설렘 등 복합적인 감정을 싱글 전반에 녹여냈다.
타이틀곡 'Twenty (Prod. 정키)'는 몽환적인 사운드와 수안의 부드러운 보컬이 어우러진 곡이다. 노래를 듣는 모든 이들이 어른이 되는 것을 두려워 말고 자신이 원하는 바를 마음껏 펼치라는 응원의 메시지가 담겼다.
이외에도 싱글 1집에는 사랑에 빠진 이의 설렘을 표현한 '나를 비추면 (Be my everything)'이 담겼다. 수안은 글로벌 팬들을 위해 두 곡의 영어 버전도 수록하며 뜻깊은 팬사랑을 전한다.
지난 2021년 그룹 퍼플키스로 데뷔한 수안은 특유의 신비로운 음색과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4세대 대표 보컬' 타이틀을 꿰찼다. 다양한 장르를 아우르며 탁월한 음악성을 인정받은 만큼, 수안이 솔로 데뷔로 보여줄 새로운 모습에 기대가 모인다.
사진=알비더블유(RBW)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딘딘, '전여친' 조현영과 재결합 의사?…"결혼 가능"
- 김준호, ♥김지민과 결혼도 안 했는데…"임신 노력" 깜짝
- 20대 여학생 성폭행한 80대 공연계 원로, 결국 구속
- 블랙핑크 제니, 日서 데이트 포착…상대는 '연봉 10억' 톱모델
- 엄정화, 김병철과 드라마 후 핑크빛♥?…"둘 다 싱글이네"
- "뉴진스는 죽지 않아" 외친 민희진, 이번엔 "웃으면 복이 와요" [엑's 이슈]
- '女 BJ에게 8억 뜯긴' 김준수, 억울함 풀리나? 방송국 취재 시작→'알라딘' 불똥 [엑's 이슈]
- 율희, 새출발하더니 '이혼' 최민환 업소 폭로 삭제→25억 시세차익 '시끌' [엑's 이슈]
- 김광수, 자랑하려다 과거 '끌올'…"김승우, 이혼 후 이미연 내게 추천" [엑's 이슈]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