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찬원 팬클럽, 부산시 내 어려운 이웃 위한 '찬스미용실' 운영…선한 영향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찬원 팬클럽 '찬스'가 부산에서 '찬스미용실'이라는 이름으로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이찬원 팬클럽 '부산찬스'는 해운대구장애인 복지관에서 매월 첫 번째 화요일에 거동이 불편한 이들을 위한 봉사활동을 진행 중이다.
한편, 해운대구장애인 복지관은 장애인들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이찬원 팬클럽 '찬스'의 봉사활동은 그 중요한 일부를 차지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이찬원 팬클럽 '찬스'가 부산에서 '찬스미용실'이라는 이름으로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이찬원 팬클럽 '부산찬스'는 해운대구장애인 복지관에서 매월 첫 번째 화요일에 거동이 불편한 이들을 위한 봉사활동을 진행 중이다. 특히 그들은 '이미용데이'라는 이름의 '찬스미용실'을 운영하고 있다.
그리고 최근에는 집에만 머무르는 이웃들에게 직접 찾아가 봉사활동을 펼치는 등 팬클럽의 활동 범위를 넓혔다. 또한, 미용 봉사와 함께 업사이클링 화분 만들기 교육도 진행, 환경보호에도 기여하고 있다.
'부산찬스'들은 "이찬원의 선한 영향력을 받아 이렇게 봉사활동에 참여하게 됐다"며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였다. 이어 그들은" 앞으로도 이 같은 활동을 지속할 것"이라고 약속했다.
한편, 해운대구장애인 복지관은 장애인들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이찬원 팬클럽 '찬스'의 봉사활동은 그 중요한 일부를 차지하고 있다.
사진 = 이찬원 팬클럽, 초록뱀이엔엠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20대 여학생 성폭행한 80대 공연계 원로, 결국 구속
- 규현 누나 조아라 "교통사고 당시 생존율 20%, 매일 눈물로 기도했다" (걸환장)
- 블랙핑크 제니, 日서 데이트 포착…상대는 '연봉 10억' 톱모델
- 엄정화, 김병철과 드라마 후 핑크빛♥?…"둘 다 싱글이네"
- 제이쓴, 母 작별에 "예쁜 모습만 기억" 오열…'♥홍현희'도 울컥
- "뉴진스는 죽지 않아" 외친 민희진, 이번엔 "웃으면 복이 와요" [엑's 이슈]
- '女 BJ에게 8억 뜯긴' 김준수, 억울함 풀리나? 방송국 취재 시작→'알라딘' 불똥 [엑's 이슈]
- 율희, 새출발하더니 '이혼' 최민환 업소 폭로 삭제→25억 시세차익 '시끌' [엑's 이슈]
- 김광수, 자랑하려다 과거 '끌올'…"김승우, 이혼 후 이미연 내게 추천" [엑's 이슈]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