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엿보기] ‘태계일주2’ 덱스, 인도 빨래터 에이스 등극…현지 선배들도 견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태계일주2'에서 기안84와 덱스가 인도 빨래터를 찾는다.
2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시즌2(이하 태계일주2)' 측은 스틸을 공개했다.
반대로 덱스는 기안84 옆에서 빠른 터치로 빨래를 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태계일주2' 측에 따르면 덱스는 피지컬을 활용한 논스톱 패대기로 '빨래 에이스'에 등극하며 빨래터 선배의 인정을 받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태계일주2’에서 기안84와 덱스가 인도 빨래터를 찾는다.
2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시즌2(이하 태계일주2)’ 측은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기안84는영혼과 체력이 탈탈 털린 모습이다. 반대로 덱스는 기안84 옆에서 빠른 터치로 빨래를 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태계일주2’ 측에 따르면 덱스는 피지컬을 활용한 논스톱 패대기로 ‘빨래 에이스’에 등극하며 빨래터 선배의 인정을 받았다. 이를 본 기안84는 “드디어 너의 적성을 찾았구나”라며 감탄했다. 자극을 받은 기안84는 빨래에 온 힘을쏟아붓지만 끝없이 쏟아지는 빨랫감에 넋이 나간 표정을 지었다.
그런가 하면 월등한 실력으로 고급 기술까지 배운 덱스의 맹활약에 현지 선배들의 견제가 이어졌다. 오후 9시 10분 방송.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中이 민간 비행선이라고 주장한 풍선 뜯어보니…
- "문재인, 고대영 전 KBS 사장 해임 '위법'"…대법 최종 판결 [미디어 브리핑]
- 무단횡단 80대 치어 숨지게 한 임산부…선처 받은 이유는? [디케의 눈물 89]
- 담뱃불로 9세 의붓동생 가슴 지진 형…'솜방망이 처벌' 재판부에 쏟아지는 비난 [디케의 눈물 87]
- 前 성남시 공무원 "김문기 호주 출장 동행, 이재명에 보고했다"
- 여야의정 협의체 2차 회의 열었지만, 여전히 '평행선'
- 한동훈 "이재명 위증교사 재판, 통상적인 결과 나올 것"
- 거주자외화예금 51억 달러↓…원·달러 환율 상승 탓
- 극장가에 부는 팬덤 열풍, 이번엔 뮤지컬 스타다 [D:영화 뷰]
- ‘골반 통증’ 김도영, 천만다행 “호주전 출전 괜찮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