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동건♥' 고소영, 황금비율 자녀 자랑…벌써 엄마 키 훌쩍 넘겼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고소영이 아들 딸과의 뒷모습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고소영은 자신의 키보다 훌쩍 자란 아들, 긴 다리를 자랑하는 딸과 포즈를 맞춘 채 각선미를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엄마와 아빠 장동건을 닮은 듯 뒷모습까지 훈훈한 자녀들의 뒷 모습이 감탄을 자아낸다.
한편, 고소영은 최근 발리에서 남편 장동건과 자녀들이 함께한 발리 여행을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배우 고소영이 아들 딸과의 뒷모습을 공개했다.
1일 고소영은 별 다른 글 없이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고소영은 자신의 키보다 훌쩍 자란 아들, 긴 다리를 자랑하는 딸과 포즈를 맞춘 채 각선미를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엄마와 아빠 장동건을 닮은 듯 뒷모습까지 훈훈한 자녀들의 뒷 모습이 감탄을 자아낸다. 특히 아들은 중학생임에도 엄마의 키를 훌쩍 넘겨 놀라움을 안긴다.
네티즌들은 "엄마 아빠가 길쭉하니 아이들도 당연히 길쭉하구나", "세상에 이 부부가 벌써 아이를 이렇게 키웠다고?", "고소영 씨가 동안이라 아이들이 너무 큰 게 안 믿겨요" 등의 반응을 보이며 열광했다.
한편, 고소영은 최근 발리에서 남편 장동건과 자녀들이 함께한 발리 여행을 공개했다. 그는 탄탄한 몸매로 수영복 자태를 자랑해 화제가 됐다.
사진 = 고소영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20대 여학생 성폭행한 80대 공연계 원로, 결국 구속
- 규현 누나 조아라 "교통사고 당시 생존율 20%, 매일 눈물로 기도했다" (걸환장)
- 블랙핑크 제니, 日서 데이트 포착…상대는 '연봉 10억' 톱모델
- 엄정화, 김병철과 드라마 후 핑크빛♥?…"둘 다 싱글이네"
- 제이쓴, 母 작별에 "예쁜 모습만 기억" 오열…'♥홍현희'도 울컥
- '의자왕' 이동건, 공개연애 5번에 억울 심정..."솔직했을 뿐" (미우새)[전일야화]
- 이효리♥이상순, 서울 오더니 더 바빠…'60억 집' 떠나 즐긴 여유
- '13세와 동거' 20만 유튜버, 아내 폭행으로도 입건
- 송영길, 쌍꺼풀 수술 해명 "의료 사고인 줄…母 강제 시술" (아침마당)
- '결혼' 민경훈, ♥신기은 PD 손 꼭잡고 싱글벙글 "너무 아름다운 결혼식"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