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윤아, 이준호와 포옹→커플룩 데이트…전남친 등장에 "스토커 신고" (킹더랜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킹더랜드' 이준호가 임윤아를 신경쓰기 시작했다.
7월 1일 방송한 JTBC 토일드라마 '킹더랜드'에서는 구원(이준호 분)이 비를 맞으며 눈물을 흘리는 천사랑(임윤아)를 발견하고 그를 챙겨준다.
하지만 눈물을 흘리던 천사랑은 데려다주겠다는 구원을 지나쳐 "혼자 가겠다"며 그를 떠났다.
천사랑이 신경쓰이던 구원은 결국 함께 비를 맞은 채 천사랑을 자신의 차에 태웠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킹더랜드' 이준호가 임윤아를 신경쓰기 시작했다.
7월 1일 방송한 JTBC 토일드라마 '킹더랜드'에서는 구원(이준호 분)이 비를 맞으며 눈물을 흘리는 천사랑(임윤아)를 발견하고 그를 챙겨준다.
천사랑은 남자친구 공유남(안우연)에게 이별을 선언하고 슬픔에 젖은 채 밖에 서 있는다. 이 모습을 우산을 쓴 채 보던 구원은 천사랑에게 우산을 기울여 씌워줬다. 이어 "잠시 허락하겠다"며 슬퍼하는 천사랑을 껴 안았다.
하지만 눈물을 흘리던 천사랑은 데려다주겠다는 구원을 지나쳐 "혼자 가겠다"며 그를 떠났다. 천사랑이 신경쓰이던 구원은 결국 함께 비를 맞은 채 천사랑을 자신의 차에 태웠다.
천사랑은 "가까운 지하철 역에 세워달라"고 당부한 채 잠에 들었다. 이를 보던 구원은 천사랑에게 이불을 덮어주며 미소를 짓는다. 이어 구원은 옷이 젖은 채 잠든 천사랑을 위한 쇼핑을 하고, 눈에 띈 커플룩을 고른다.
잠에서 깬 천사랑은 구원에게 커플룩을 선물 받고 당황도 잠시, 옷을 맞춰 입은 채 저녁 식사까지 함께하게 된다. 천사랑은 고마움에 "밥은 제가 사겠다"고 했지만, 구원은 "네 생일인데 이런 대우는 받아도 되는 날 아니냐"며 이를 극구 말린 채 생일 케이크까지 준비해 천사랑의 마음을 열었다.
하지만 이 모습을 천사랑의 집 앞에서 본 공유남은 "이럴 줄 알았다. 이래서 헤어진 거냐"며 천사랑에게 분노한다. 천사랑은 "왜 네가 내 남자친구냐. 전 남자친구다"라며 경찰에 스토킹으로 신고하며 선을 긋는다.
사진 = JTBC 방송화면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20대 여학생 성폭행한 80대 공연계 원로, 결국 구속
- 규현 누나 조아라 "교통사고 당시 생존율 20%, 매일 눈물로 기도했다" (걸환장)
- 블랙핑크 제니, 日서 데이트 포착…상대는 '연봉 10억' 톱모델
- 엄정화, 김병철과 드라마 후 핑크빛♥?…"둘 다 싱글이네"
- 제이쓴, 母 작별에 "예쁜 모습만 기억" 오열…'♥홍현희'도 울컥
- "뉴진스는 죽지 않아" 외친 민희진, 이번엔 "웃으면 복이 와요" [엑's 이슈]
- '女 BJ에게 8억 뜯긴' 김준수, 억울함 풀리나? 방송국 취재 시작→'알라딘' 불똥 [엑's 이슈]
- 율희, 새출발하더니 '이혼' 최민환 업소 폭로 삭제→25억 시세차익 '시끌' [엑's 이슈]
- 김광수, 자랑하려다 과거 '끌올'…"김승우, 이혼 후 이미연 내게 추천" [엑's 이슈]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