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 날씨] 내일도 '찜통 더위' 이어진다… 낮 최고 35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일요일인 2일은 전국에 구름이 많은 가운데 전날과 같이 전국 대부분 지역이 무덥겠다.
제주도에는 오후부터 비가 내리는 곳이 있겠다.
1일 기상청에 따르면 전국 대부분 지역의 낮 기온이 30도를 넘어서겠으며 습도가 높아 체감온도는 33도 이상으로 오르겠다.
일부 지역에서는 밤사이 열대야가 나타나는 곳도 있겠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요일인 2일은 전국에 구름이 많은 가운데 전날과 같이 전국 대부분 지역이 무덥겠다. 제주도에는 오후부터 비가 내리는 곳이 있겠다.
1일 기상청에 따르면 전국 대부분 지역의 낮 기온이 30도를 넘어서겠으며 습도가 높아 체감온도는 33도 이상으로 오르겠다. 일부 지역에서는 밤사이 열대야가 나타나는 곳도 있겠다.
정체 전선이 북상하면서 오후부터는 제주도, 밤부터는 전남 해안에 비가 내리는 곳이 있겠다. 예상 강수량은 5~30㎜ 수준이다.
주요 지역의 아침 기온은 △서울 23도 △수원 22도 △청주 24도 △대전 23도 △전주 24도 △대구 23도 △광주 23도 △부산 22도 △제주 23도 등이다.
낮 기온은 △서울 32도 △수원 32도 △청주 33도 △대전 33도 △전주 32도 △대구 34도 △광주 33도 △부산 29도 △제주 27도 등으로 예보됐다.
미세먼지 농도는 원활한 대기 확산으로 전 권역이 '좋음'∼'보통' 수준을 보이겠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中이 민간 비행선이라고 주장한 풍선 뜯어보니…
- "문재인, 고대영 전 KBS 사장 해임 '위법'"…대법 최종 판결 [미디어 브리핑]
- 무단횡단 80대 치어 숨지게 한 임산부…선처 받은 이유는? [디케의 눈물 89]
- 前 성남시 공무원 "김문기 호주 출장 동행, 이재명에 보고했다"
- 담뱃불로 9세 의붓동생 가슴 지진 형…'솜방망이 처벌' 재판부에 쏟아지는 비난 [디케의 눈물 87]
- 여야의정 협의체 2차 회의 열었지만, 여전히 '평행선'
- 한동훈 "이재명 위증교사 재판, 통상적인 결과 나올 것"
- 20대 청년 5명 중 2명, '결혼 안하고 자녀 낳을 수 있어'
- 극장가에 부는 팬덤 열풍, 이번엔 뮤지컬 스타다 [D:영화 뷰]
- ‘골반 통증’ 김도영, 천만다행 “호주전 출전 괜찮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