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가 나타났다' , 연경이가 부른 세번째 OST '그대와의 노래' 오늘(1일) 발매
김은구 2023. 7. 1. 09:01
[일간스포츠 김은구 기자] 백진희, 안재현 주연의 KBS2 주말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의 세 번째 OST가 공개된다.
‘진짜가 나타났다!’의 세 번째 OST는 ‘그대와의 노래’로 1일 낮 12시에 발매된다. 뮤직비디오도 동시에 오픈된다.
이 곡은 대학가요제 뚜라미(고은희&이정란)의 데뷔곡 ‘그대와의 노래’를 새롭게 리메이크 한 곡으로, 프로듀서 지민(JAK)과 싱어송라이터 연경이가 편곡에 참여했다. 밝고 빠른 템포의 원곡과 다르게 기타, 피아노, 드럼의 조화가 더해져 경쾌하고 부드러운 템포로 새롭게 재탄생했다. 마음을 정화시켜 주듯 맑고 청아한 목소리를 가진 연경이의 보이스가 듣는 이의 귀와 마음까지 따듯하게 감싸 안아주는 편안함도 선사한다고 제작진은 밝혔다.
한편 ‘진짜가 나타났다!’는 배 속 아기 ‘진짜’를 둘러싼 미혼모와 비혼남의 가짜 계약 로맨스를 다룬 작품으로 임신-출산-육아를 통해 ‘애벤져스’로 거듭나는 이들 가족의 좌충우돌 성장기를 담은 휴머니즘 가족 드라마다.
‘진짜’를 둘러싼 오연두(백진희 분)와 공태경(안재현 분), 장세진(차주영 분), 김준하(정의제 분) 네 사람의 얽히고설킨 운명적 이야기가 과연 어떻게 풀어나가게 될지 앞으로 펼쳐질 방송에 더욱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시청자들의 주말을 책임지고 있는 ‘진짜가 나타났다!’는 매주 토, 일요일 오후 8시 5분에 방송된다.
김은구 기자 cowboy@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왓IS] “1년 따라다녀, 처음이자 마지막”.. ‘12세 연상 열애설’ 화사, 4년전 발언 ‘눈길’
- [왓IS] 박명수, 前 빅뱅 탑 ‘오겜2’ 캐스팅 논란에 “젊은 친구 살아나야”
- 디셈버 출신 윤혁, 억대 사기혐의 구속기소
- ‘39살 미혼’ 결혼정보회사 대표 “男 3대 죄악? 비만·탈모·흡연” (사당귀)
- 태연, 바지 버클 풀고 ‘파격’ 패션... 어떤 각도에서든 굴욕無
- 편승엽, 세번의 이혼..”딸들에 죄인” 역대급 눈물바다 (‘금쪽상담소’)
- [이석무 파이트 나이트] 머스크vs저커버그, 진짜로 '현피' 뜨면 누가 이길까
- 문체부 차관 임명 '로즈란', 선수 시절 임팩트+꾸준한 학업 연구+선행...'적임자' 평가
- [IS 냉탕] 25연패인데 감독은 콧노래, 위기감은 찾아볼 수 없었다
- 황당한 내용에 '내수용' 사과문…진정성 찾아볼 수 없는 울산현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