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강대 출신' 유병재 "수리 영역 나형 만점, 대놓고 자랑" (더시즌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더 시즌즈' 유병재가 뇌섹남임을 인정했다.
30일 방송한 KBS 2TV 뮤직 토크쇼 '더 시즌즈-최정훈의 밤의 공원'은 UV 유세윤, 뮤지, 유병재, 조나단이 함께한 '사기캐' 무대를 방송 최초로 선보였다.
유병재는 "이번에 UV 형들과 같은 곡으로 호흡을 맞추게 된 뇌섹남 사기캐다"라고 자신을 소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더 시즌즈' 유병재가 뇌섹남임을 인정했다.
30일 방송한 KBS 2TV 뮤직 토크쇼 ‘더 시즌즈-최정훈의 밤의 공원’은 UV 유세윤, 뮤지, 유병재, 조나단이 함께한 ‘사기캐’ 무대를 방송 최초로 선보였다.
유병재는 "이번에 UV 형들과 같은 곡으로 호흡을 맞추게 된 뇌섹남 사기캐다"라고 자신을 소개했다.
뮤지는 '사기캐'에 대해 "잘 놀고 싶은데 소외된 우리 친구들끼리 '다른 사람이 최고가 아니라 우리가 최고다'라며 용기를 갖고 즐기면서 부르는 노래"라고 설명했다.
유세윤은 "실제로 잘 노는 사람들은 주위 사람이 인정하지 않나. 우리는 주위 사람들은 인정하지 않지만 우리끼리 북돋아주는 콘셉트다"라고 이야기했다.
유병재는 "가사에 직접적으로 표현이 돼있다"고 말했다.
아어 '긴장해라 뇌섹남의 등장. 수리 영역 나형 만점 처음 보시나. 우리말 겨루기 명예 달인 난 엄친아. 기억해 둬 아이큐가 세 자리다'라는 '사기캐' 가사가 공개됐다.
서강대 신문방송학과를 다니다 자퇴한 그는 "그렇게 빼어나지 않지만 그나마 자랑할 게 머리 좋다는 것, 브레인이라는 거다. 대놓고 자랑한다"라고 밝혔다.
이후 유병재는 속사포 랩을 들려줘 호응을 받았다.
사진= KBS 2TV 방송화면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마마무 화사, 12살 연상 사업가와 5년째 만남…소속사 떠나자마자 터진 열애설 [엑's 이슈]
- 규현 누나 조아라 "교통사고 당시 생존율 20%, 매일 눈물로 기도했다" (걸환장)
- 블랙핑크 제니, 日서 데이트 포착…상대는 '연봉 10억' 톱모델
- 엄정화, 김병철과 드라마 후 핑크빛♥?…"둘 다 싱글이네"
- 제이쓴, 母 작별에 "예쁜 모습만 기억" 오열…'♥홍현희'도 울컥
- "뉴진스는 죽지 않아" 외친 민희진, 이번엔 "웃으면 복이 와요" [엑's 이슈]
- '女 BJ에게 8억 뜯긴' 김준수, 억울함 풀리나? 방송국 취재 시작→'알라딘' 불똥 [엑's 이슈]
- 율희, 새출발하더니 '이혼' 최민환 업소 폭로 삭제→25억 시세차익 '시끌' [엑's 이슈]
- 김광수, 자랑하려다 과거 '끌올'…"김승우, 이혼 후 이미연 내게 추천" [엑's 이슈]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