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이수, 신민수에 거침 없네 "내가 좋아하는 느낌" (하트시그널4)[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트시그널4' 신민수가 유인수의 마음을 받아줄까.
30일 방송된 채널A 예능 프로그램 '하트시그널 시즌4'에서는 유인수와 신민수의 첫 데이트 현장이 전파를 탔다.
유이수는 신민수에게 "내가 (데이트하자고) 물어봤을 때 어땠어"라고 궁금해했다.
유이수는 신민수에게 데이트 신청한 이유에 대해 "단둘이 대화를 안 해본 것도 있고, 솔직하게 가장 외적으로 마음에 들었다. 내가 좋아하는 느낌에 제일 가까웠다"며 호감을 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하트시그널4' 신민수가 유인수의 마음을 받아줄까.
30일 방송된 채널A 예능 프로그램 '하트시그널 시즌4'에서는 유인수와 신민수의 첫 데이트 현장이 전파를 탔다.
이날 첫 데이트에 돌입한 새 입주자 유이수와 신민규는 한식당으로 향했다.
전골이 끓기를 기다리던 중, 유이수는 신민규에게 "가까이서 보니까 되게 뱀파이어 같다. (피부가) 엄청 하얗다"고 말했다.
신민규가 의아하다는 듯한 표정을 짓자, 유이수는 "칭찬이야. 칭찬"이라며 웃었다.
앞서 두 사람의 데이트는 유이수의 신청으로 성사된 것. 유이수는 신민수에게 "내가 (데이트하자고) 물어봤을 때 어땠어"라고 궁금해했다. 이에 신민수는 "'왜 나한테 물어보지?'라는 생각했어"라고 전했다.
유이수는 신민수의 말에 "솔직히 그랬을 것 같다"면서 고개를 끄덕였다.
유이수는 신민수에게 데이트 신청한 이유에 대해 "단둘이 대화를 안 해본 것도 있고, 솔직하게 가장 외적으로 마음에 들었다. 내가 좋아하는 느낌에 제일 가까웠다"며 호감을 표했다.
신민수는 "신기하네"라며 쑥스러운 듯 말했다.
두 사람은 첫인상에 관해서도 이야기했다. 신민수는 유인수에게 "다가가기 어려운 아우라가 있다고 생각했다. 포스가 있었다"며 떠올렸다.
이를 듣던 유인수는 "키 큰 사람 좋아하냐. 이상형 얘기해봐. 쭉 읊어봐"라며 적극적으로 신민수에게 다가갔다. 신민수는 "키 크고 밝은 사람 좋아해"라고 해 유인수를 흐뭇게 했다.
이후 두 사람은 와인바로 향했다. 유인수는 "지금까지 누구한테 제일 마음이 갔어"라고 궁금해했다. 이 질문에 신민수는 단번에 답하지 못하고, 잠시 망설였다. 짧은 침묵이 이어졌고, 신민수는 "지민이"라고 끝내 대답했다.
신민수를 향한 호기심과 솔직한 그의 대답에 유인수는 잠시 생각에 잠긴 듯 했다.
사진=채널A 방송 화면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마마무 화사, 12살 연상 사업가와 5년째 만남…소속사 떠나자마자 터진 열애설 [엑's 이슈]
- 규현 누나 조아라 "교통사고 당시 생존율 20%, 매일 눈물로 기도했다" (걸환장)
- 블랙핑크 제니, 日서 데이트 포착…상대는 '연봉 10억' 톱모델
- 엄정화, 김병철과 드라마 후 핑크빛♥?…"둘 다 싱글이네"
- 제이쓴, 母 작별에 "예쁜 모습만 기억" 오열…'♥홍현희'도 울컥
- "뉴진스는 죽지 않아" 외친 민희진, 이번엔 "웃으면 복이 와요" [엑's 이슈]
- '女 BJ에게 8억 뜯긴' 김준수, 억울함 풀리나? 방송국 취재 시작→'알라딘' 불똥 [엑's 이슈]
- 율희, 새출발하더니 '이혼' 최민환 업소 폭로 삭제→25억 시세차익 '시끌' [엑's 이슈]
- 김광수, 자랑하려다 과거 '끌올'…"김승우, 이혼 후 이미연 내게 추천" [엑's 이슈]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