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왓IS] 화사, 12살 연상 사업가 열애설..이장우→차서원 핑크빛 물든 ‘나혼산’
유지희 2023. 6. 30. 17:56
그룹 마마무 멤버 화사(28)가 12세 연상의 사업가와 열애설이 불거졌다. 화사를 포함해 ‘나혼산’의 무지개 회원인 배우 이장우, 차서원이 열애를 인정하고 작곡가 코드 쿤스트(코쿤)도 열애설에 휩싸여 눈길을 끈다.
30일 화사 측은 일간스포츠에 열애설과 관련해 “본인에게 확인 중”이라고 밝혔다. 이날 한 매체는 화사가 12세 연상의 사업가와 5년째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화사와 열애 중인 A씨는 1983년생으로, 개인 사업체를 운영하는 사업가다. 5년 전 화사의 적극 구애로 연인이 된 것으로 전해졌다.
앞서 MBC ‘나 혼자 산다’(이하 ‘나혼산’)에서 ‘가루 왕자’로 불리며 팜유즈로 활약한 이장우는8살 연하인 배우 조혜원과 열애를 인정했다. 지난 22일 소속사 후너스엔터테인먼트는 “두 사람은 작품을 통해 친한 선후배 사이로 지내던 중 연인 사이로 발전해 예쁜 만남을 이어가고 있습니다”며 “서로에 대한 깊은 신뢰로 사랑을 키워가고 있는 두 사람의 좋은 만남을 따뜻한 시선과 응원으로 지켜봐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두 사람은 2018년 KBS2 ‘하나뿐인 내편’에 함께 출연하며 인연을 맺은 뒤 선후배 사이로 친하게 지내다가 연인으로 발전한 것으로 전해졌다.
엉뚱하지만 낭만을 즐기는 ‘낭또(낭만 또라이)’로 새로운 매력을 드러낸 차서원도 배우 엄현경의 열애, 결혼, 임신 소식이 한꺼번에 전해졌다. 지난 5일 차서원과 엄현경은 작품을 통해 인연을 맺고 연인으로 발전해 결혼을 전제로 교제 중이라고 밝혔다. 소속사에 따르면 군 복무 중인 차서원이 제대한 후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코쿤도 지난 5월 미모의 비연예인 여성과 5년째 열애 중이라는 보도가 나왔다. 다만 소속사 AOMG 관계자는 일간스포츠에 “아티스트 개인 사생활에 대한 부분”이라며 사실 확인에 애매한 입장을 밝힌 바 있다.
유지희 기자 yjhh@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왓IS] “1년 따라다녀, 처음이자 마지막”.. ‘12세 연상 열애설’ 화사, 4년전 발언 ‘눈길’
- [왓IS] 박명수, 前 빅뱅 탑 ‘오겜2’ 캐스팅 논란에 “젊은 친구 살아나야”
- 디셈버 출신 윤혁, 억대 사기혐의 구속기소
- ‘39살 미혼’ 결혼정보회사 대표 “男 3대 죄악? 비만·탈모·흡연” (사당귀)
- 태연, 바지 버클 풀고 ‘파격’ 패션... 어떤 각도에서든 굴욕無
- 편승엽, 세번의 이혼..”딸들에 죄인” 역대급 눈물바다 (‘금쪽상담소’)
- [이석무 파이트 나이트] 머스크vs저커버그, 진짜로 '현피' 뜨면 누가 이길까
- 문체부 차관 임명 '로즈란', 선수 시절 임팩트+꾸준한 학업 연구+선행...'적임자' 평가
- [IS 냉탕] 25연패인데 감독은 콧노래, 위기감은 찾아볼 수 없었다
- 황당한 내용에 '내수용' 사과문…진정성 찾아볼 수 없는 울산현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