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가영, '이로운 사기' 특별출연…김동욱X이수현 감독과 1년 만에 재회 [공식입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문가영이 드라마 '이로운 사기'에 특별출연한다.
30일 오후 문가영의 소속사 키이스트 측 관계자는 엑스포츠뉴스에 "문가영이 tvN 월화드라마 '이로운 사기'에 특별출연한다"고 전했다.
문가영은 '이로운 사기'의 연출을 맡은 이수현 감독과의 인연으로 특별출연한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해에는 tvN 드라마 '별똥별'에서 여하진 역으로 특별출연한데 이어 올해도 '이로운 사기'에 특별출연하면서 이수현 감독.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배우 문가영이 드라마 '이로운 사기'에 특별출연한다.
30일 오후 문가영의 소속사 키이스트 측 관계자는 엑스포츠뉴스에 "문가영이 tvN 월화드라마 '이로운 사기'에 특별출연한다"고 전했다.
문가영은 '이로운 사기'의 연출을 맡은 이수현 감독과의 인연으로 특별출연한 것으로 알려졌다. 문가영은 지난 2020년 방송된 MBC 드라마 '그 남자의 기억법'에 여하진 역으로 출연했고, 김동욱은 이정훈 역으로 출연한 바 있다.
지난해에는 tvN 드라마 '별똥별'에서 여하진 역으로 특별출연한데 이어 올해도 '이로운 사기'에 특별출연하면서 이수현 감독. 김동욱과의 끈끈한 인연을 이어가고 있다.
현재 김동욱이 주연으로 출연 중인 '이로운 사기'는 공감 불능 사기꾼과 과공감 변호사, 너무나 다른 두 사람의 절대 악을 향한 복수극이자 짜릿한 공조 사기극 드라마다.
한편, 문가영은 지난 2월 종영한 드라마 '사랑의 이해'에서 안수영 역으로 출연한 바 있다.
사진= 엑스포츠뉴스DB, MBC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마마무 화사, 12살 연상 사업가와 5년째 만남…소속사 떠나자마자 터진 열애설 [엑's 이슈]
- 규현 누나 조아라 "교통사고 당시 생존율 20%, 매일 눈물로 기도했다" (걸환장)
- 블랙핑크 제니, 日서 데이트 포착…상대는 '연봉 10억' 톱모델
- 엄정화, 김병철과 드라마 후 핑크빛♥?…"둘 다 싱글이네"
- 제이쓴, 母 작별에 "예쁜 모습만 기억" 오열…'♥홍현희'도 울컥
- "뉴진스는 죽지 않아" 외친 민희진, 이번엔 "웃으면 복이 와요" [엑's 이슈]
- '女 BJ에게 8억 뜯긴' 김준수, 억울함 풀리나? 방송국 취재 시작→'알라딘' 불똥 [엑's 이슈]
- 율희, 새출발하더니 '이혼' 최민환 업소 폭로 삭제→25억 시세차익 '시끌' [엑's 이슈]
- 김광수, 자랑하려다 과거 '끌올'…"김승우, 이혼 후 이미연 내게 추천" [엑's 이슈]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