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신증권, 야구장서 팝업스토어 운영…“계좌개설 시 경품 제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신증권이 내달부터 경품 추천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는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장소는 수원KT위즈파크 시즌 회원라운지로 다음 달 1일부터 kt위즈 홈경기 일정에 맞춰 진행된다.
대신증권에 따르면 팝업스토어에서는 대신증권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계좌를 개설하고, 인증 시 kt위즈 굿즈를 추첨해 경품으로 지급한다.
팝업스토어 이벤트는 오는 7월1일 NC다이노스전을 시작으로 kt위즈 홈경기 일정에 맞춰 오픈할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대신증권이 내달부터 경품 추천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는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장소는 수원KT위즈파크 시즌 회원라운지로 다음 달 1일부터 kt위즈 홈경기 일정에 맞춰 진행된다.
대신증권에 따르면 팝업스토어에서는 대신증권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계좌를 개설하고, 인증 시 kt위즈 굿즈를 추첨해 경품으로 지급한다.
또한 행사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무료 음료를 제공한다. 아울러 경기 관람객 대상으로 경기 중 퀴즈를 맞추면 경품을 제공하는 이닝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팝업스토어 이벤트는 오는 7월1일 NC다이노스전을 시작으로 kt위즈 홈경기 일정에 맞춰 오픈할 계획이다. 이벤트는 야구관람을 위해 수원KT위즈파크에 방문하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안석준 대신증권 디지털비즈부장은 “이번 팝업스토어는 대신증권의 국내외 주식 거래수수료 할인과 7일 이내 신용무이자 등 혜택을 야구팬들께도 소개하고자 마련했다”고 밝혔다.
한편, 대신증권은 지난 2016년부터 kt위즈와 파트너쉽을 맺고 8년째 메인스폰서로 활동하고 있다.
이창희 기자 window@kukinews.com
Copyright © 쿠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중국인 모이면 ‘빌런’ 발생”…서교공, 민원 답변 논란에 사과
- 티메프 경영진 두번째 구속 기로…구영배 “책임 통감하고 반성”
- 의대 증원 협상 의지 없는 의협…“교육부가 해결책 내놔야”
- 박장범 KBS 사장 후보 ‘인청’ 정회…“거짓 답변으로 파행”
- 검찰, 우리은행 본점 압수수색…손태승 친인척 부당대출 의혹
- 尹대통령 지지율 23.7%, 3주만에 ‘깜짝 반등’ [리얼미터]
- “이재명=신의 사제”…李 ‘신격화 표현’ 찬양까지 등장?
- ‘유동성 위기’ 풍문에…“사실무근” 공시에도 롯데그룹株 급락
- 여야, 22일까지 헌법재판관 추천…내달 2·10일 본회의 합의
- 박형욱 의협 비대위원장 “尹 대통령에 의대 증원 보고한 관계자 책임 물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