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은지 “’나영석 사단’ 이어 ‘2억9천 사단’으로..결혼관도 바뀌었다”
유지희 2023. 6. 30. 14:42
‘2억9천’ MC인 코미디언 이은지가 “’나영석 사단’에 이어 ‘2억9천’ 사단이 되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이은지는30일 진행된 tvN 새 예능 프로그램 ‘2억9천’ 온라인 제작발표회에서 “내가 tvN의 딸이다. tvN의 딸로서 좋은 프로그램 제안이 온 것만으로도 영광이 감사하다”며 이 같이 강조했다.
이은지는 ‘2억9천’ 출연을 통해 결혼관도 바뀌었다고. “예전에는 내가 결혼 가치관, 결혼관을 떠올렸을 때 내 남편은 언제나 든든한 내편, 동반자, 가족이라고 생각했었다”며 “이제는 이상형이 변했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 프로그램을 하면서 인생에 고난이 왔을 때 같이 이겨내는 게 결혼생활이 아닐까 싶더라”며 “함께 있으면 재밌고 티키타카 잘 맞는 게 아니라 어려운 게 닥쳤을 때 잘 이겨낼 수 있는 사람을 이제 만나고 싶다”고 말했다.
‘2억9천’은 결혼이 필수가 아닌 선택이 된 시대에 결혼을 꿈꾸는 각양각색의 성격과 사연을 가진 10쌍의 예비부부가 결혼 자금 2억9천만 원을 차지하기 위해 벌이는 치열한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돌싱글즈’와 ‘나는 솔로’에 출연해 화제를 모은 유현철, 김슬기 커플을 비롯해 실제 예비부부 10쌍이 참여한다.
‘2억9천’은 오는 7월2일 오후 7시45분 첫방송된다.
유지희 기자 yjhh@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왓IS] “1년 따라다녀, 처음이자 마지막”.. ‘12세 연상 열애설’ 화사, 4년전 발언 ‘눈길’
- 쇼미·고등래퍼 출신 래퍼, 상습 마약 투약 혐의로 수사 중
- 태연, 바지 버클 풀고 ‘파격’ 패션... 어떤 각도에서든 굴욕無
- [TVis] ‘남자셋 여자셋’ 이의정, 4년간 홈쇼핑 매출 1200억.. “최근 란제리 론칭”(살아있네)
- ‘알유넥스트’ 최수영 “소녀시대 활동 초반 야단도 많이 맞아”
- “몰래 산 행위” VS “적법 절차”..피프티 피프티 ‘큐피드’ 저작권 진실게임 [줌인]
- [이석무 파이트 나이트] 머스크vs저커버그, 진짜로 '현피' 뜨면 누가 이길까
- 문체부 차관 임명 '로즈란', 선수 시절 임팩트+꾸준한 학업 연구+선행...'적임자' 평가
- [IS 냉탕] 25연패인데 감독은 콧노래, 위기감은 찾아볼 수 없었다
- 황당한 내용에 '내수용' 사과문…진정성 찾아볼 수 없는 울산현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