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지마, 신세계백화점 명동 본점에 팝업스토어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지마는 오는 7월1일부터 한 달간 서울시 중구 명동에 위치한 신세계백화점 본점에 체험형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30일 밝혔다.
신세계백화점 본점 신관 7층에서 7월 한 달 동안 안마의자를 비롯해 코지마의 인기 헬스케어 가 10종을 폭넓게 선보인다.
코지마 팝업스토어를 방문한 누구나 자유롭게 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코지마는 오는 7월1일부터 한 달간 서울시 중구 명동에 위치한 신세계백화점 본점에 체험형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올여름 역대급 무더위와 폭우 예보로 백화점이 새로운 팝업 매장의 성지로 떠오름에 따라 고객 접점 강화를 위해 기획됐다.
신세계백화점 본점 신관 7층에서 7월 한 달 동안 안마의자를 비롯해 코지마의 인기 헬스케어 가 10종을 폭넓게 선보인다. 코지마 팝업스토어를 방문한 누구나 자유롭게 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다.
우선 안마의자는 코지마의 주력 신제품 ‘더블 모션’, ‘뉴에라’, ‘호프’를 포함해 5종을 준비했다. 특히 더블 모션은 합리적인 가격, 컴팩트한 사이즈에 모션 프레임과 듀얼 엔진 등 핵심 기능을 집약해 실속형 안마의자로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이다.
MZ세대를 중심으로 수요가 급증하고 있는 소형 마사지기도 함께 선보인다. 현대인들의 선호도가 높은 목어깨 마사지기 ‘트위스터’와 ‘트랜스터’를 비롯해 손마사지기 ‘하이핸드’와 눈마사지기 ‘아이오G’ 등 부위별 마사지기를 다채롭게 경험할 수 있다. 인테리어 가구로 손색이 없는 디자인에 각종 기능까지 탑재해 뛰어난 활용도가 장점인 스툴형 발마사지기 ‘코지스툴’도 체험 가능하다.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현장 이벤트도 다채롭게 진행한다. 코지마의 다양한 제품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마련할 수 있도록 행사 상품 10종에 대해 최대 30%의 현장 특별 할인을 제공한다. 사전 방문 예약 후 현장에서 안마의자 구매 시에는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10만 원권도 증정한다.
김경호 코지마 마케팅부 본부장은 “여러 고객과의 직접 소통을 통해 새로운 체험과 힐링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팝업스토어를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할 수 있도록 다방면으로 체험 행사를 확대, 추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네 남편 성적 취향은…" 460만명 은밀한 성매매 기록 다 나왔다
- 미모의 女대변인, 경호원과 불륜 폭로 나오자 사의표명
- 조민, 복근 공개에 음원발매까지…父와 선 긋더니 '활발한 행보'
- "내 팔·다리 어딨어"…횡설수설女 경찰서에서 의문의 행동
- 남고생 제자와 11번 성관계…30대 유부녀 기간제 교사 결국
- "이재명 구하기용" 공세에…민주당, '김건희 특검' 추동력도 떨어지나
- "'신의 사제' 비유 앞에선 '차은우보다 이재명'도 애교였구나"
- 한동훈 "유죄판결 계속될 이재명…'판사 겁박'은 중형 받겠단 자해행위"
- 헤어질 결심?…뉴진스, 민희진 부르고 팀명 ‘버릴’ 의지 표명하고 [D:이슈]
- 잘 만났다! 팔레스타인…홈 무승부 굴욕 씻고 8부 능선 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