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 명동월드점서 美 FMC 관계자 초청 K뷰티 클래스 성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지난 28일 네이처리퍼블릭 명동월드점에서 미(美) FMC 관계자를 초청해 K뷰티 클래스 행사를 개최하고 K뷰티 대표 브랜드로서 위상을 널리 알렸다고 30일 밝혔다.
이러한 트렌드를 반영해 네이처리퍼블릭은 K뷰티를 선도하는 브랜드답게 미국 전 연방의원협회(FMC) 및 김창준한미연구원 관계자(이하 FMC 방한단)를 초청해 뷰티 클래스를 진행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지난 28일 네이처리퍼블릭 명동월드점에서 미(美) FMC 관계자를 초청해 K뷰티 클래스 행사를 개최하고 K뷰티 대표 브랜드로서 위상을 널리 알렸다고 30일 밝혔다.
최근 K팝 아이돌 메이크업이 인기를 끌면서 이를 배우려는 외국인들의 관심도 뜨겁다. 이러한 트렌드를 반영해 네이처리퍼블릭은 K뷰티를 선도하는 브랜드답게 미국 전 연방의원협회(FMC) 및 김창준한미연구원 관계자(이하 FMC 방한단)를 초청해 뷰티 클래스를 진행했다.
FMC 방한단은 내달 2일까지 중앙정부 및 국내 기업들을 방문하는 등 다양한 민간 교류 활동에 나선다.
네이처리퍼블릭은 FMC 방한단 관계자를 대상으로 K뷰티 메이크업 강좌와 피부진단, 셀프 퍼스널컬러 진단 등 다양한 뷰티 체험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네이처리퍼블릭의 인기 제품들을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색조 맛집’ 이라는 명성답게 다양한 아이라이너, 블러셔, 립스틱 등을 활용해 개인에게 잘 어울리는 화장법을 제안하며 메이크업 노하우를 알렸다.
특히 이번 클래스에서는 지난 3월 선보인 ‘허니 멜팅 립’이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허니 멜팅 립은 초도 물량에 이어 3차 물량까지 빠르게 완판돼 품절사태를 겪은 바 있다. 최근 Y2K 열풍이 불면서 풍부한 광택감을 강조한 글로우 메이크업이 트렌드로 떠오른 가운데 허니 멜팅 립은 입술에 꿀을 바른듯한 글로시한 립 연출이 가능해 인기다.
이번 행사는 K뷰티의 대표 중심지인 네이처리퍼블릭 명동월드점에서 열려 더욱 뜻깊다. 엔데믹과 함께 중국·동남아·일본·유럽 등 다양한 국적의 관광객 수요가 늘며 명동 상권 또한 활기를 찾고 있는 가운데 네이처리퍼블릭 명동월드점은 명동의 K뷰티 중심지로 많은 관광객들로 북적이는 곳이다.
네이처리퍼블릭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K뷰티의 글로벌 확산을 도모하고자 하는 취지에서 기획됐다”며 “글로벌 소비자를 대상으로 ESG 활동은 물론 다채로운 마케팅을 진행해 K뷰티를 선도하는 브랜드로 더욱 견고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네 남편 성적 취향은…" 460만명 은밀한 성매매 기록 다 나왔다
- 미모의 女대변인, 경호원과 불륜 폭로 나오자 사의표명
- 조민, 복근 공개에 음원발매까지…父와 선 긋더니 '활발한 행보'
- 남고생 제자와 11번 성관계…30대 유부녀 기간제 교사 결국
- "내 팔·다리 어딨어"…횡설수설女 경찰서에서 의문의 행동
- "이재명 구하기용" 공세에…민주당, '김건희 특검' 추동력도 떨어지나
- 한동훈 "유죄판결 계속될 이재명…'판사 겁박'은 중형 받겠단 자해행위"
- "'신의 사제' 비유 앞에선 '차은우보다 이재명'도 애교였구나"
- 헤어질 결심?…뉴진스, 민희진 부르고 팀명 ‘버릴’ 의지 표명하고 [D:이슈]
- ‘김도영 4타점’ 류중일호, 프리미어12 아쉬운 마무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