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 원씽, '시카 세라마이드 2종'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애경산업의 자회사 원씽은 피부 진정 및 수분 관리에 도움을 주는 '시카 세라마이드 2종'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원씽 시카 세라마이드 2종은 외부 자극 등으로 예민해진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주고 피부 장벽 개선을 돕는 기초화장품으로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흡수되는 '원씽 시카 세라마이드 토너' ▲오랜 시간 보습감을 더해주는 '원씽 시카 세라마이드 크림'으로 구성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애경산업의 자회사 원씽은 피부 진정 및 수분 관리에 도움을 주는 ‘시카 세라마이드 2종’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원씽 시카 세라마이드 2종은 외부 자극 등으로 예민해진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주고 피부 장벽 개선을 돕는 기초화장품으로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흡수되는 ‘원씽 시카 세라마이드 토너’ ▲오랜 시간 보습감을 더해주는 ‘원씽 시카 세라마이드 크림’으로 구성됐다.
원씽 시카 세라마이드 2종은 원씽의 독자 개발 원료인 발효 병풀추출물과 센텔로지를 함유했다. 발효 병풀추출물은 피부의 빠른 진정은 물론 수분을 공급해 피부 톤과 결을 깔끔하게 관리해 준다. 센텔로지는 4종 시카 성분인 병풀추출물, 마데카식애씨드, 아시아티코사이드, 아시아틱애씨드의 유효성분을 피부 깊숙이 공급하기 위해 작은 구 형태로 만든 리포좀 기술을 적용한 성분으로 피부 진정과 탄력 증진에 도움을 준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원씽 시카 세라마이드 토너는 사계절 내내 사용하기 좋은 산뜻한 제형으로 건조한 피부에 수분을 더하고 외부 자극으로 예민해진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 편안하고 부드러운 피부결을 선사한다. 원씽 시카 세라마이드 크림은 여름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촉촉한 제형을 적용해 답답하지 않게 피부에 유효 성분을 전달하고 보습감을 채워줘 탄력이 부족하고 건조한 피부에 은은한 수분광을 더해준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네 남편 성적 취향은…" 460만명 은밀한 성매매 기록 다 나왔다
- 미모의 女대변인, 경호원과 불륜 폭로 나오자 사의표명
- 조민, 복근 공개에 음원발매까지…父와 선 긋더니 '활발한 행보'
- "내 팔·다리 어딨어"…횡설수설女 경찰서에서 의문의 행동
- 남고생 제자와 11번 성관계…30대 유부녀 기간제 교사 결국
- "이재명 구하기용" 공세에…민주당, '김건희 특검' 추동력도 떨어지나
- 한동훈 "유죄판결 계속될 이재명…'판사 겁박'은 중형 받겠단 자해행위"
- "'신의 사제' 비유 앞에선 '차은우보다 이재명'도 애교였구나"
- 헤어질 결심?…뉴진스, 민희진 부르고 팀명 ‘버릴’ 의지 표명하고 [D:이슈]
- ‘김도영 4타점’ 류중일호, 프리미어12 아쉬운 마무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