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 이재원, 2년 연속 인하대병원과 '희망 드림 캠페인’ 협약 체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SG 랜더스의 이재원이 28일 인천SSG랜더스필드에서 열린 LG 트윈스와의 홈경기에 앞서 인하대병원과 함께 '23시즌 희망 드림 캠페인' 협약식을 체결했다.
'23시즌 희망 드림 캠페인'은 이재원의 정규시즌 기록에 따라 선수와 병원이 각각 기부금을 적립하는 사회공헌활동이다.
이번 협약식에는 인하대병원 권계숙 대외홍보정책실장과 이재원이 참여했으며, 기념사진 촬영, 꽃다발 증정, 캠페인 소개 순으로 진행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유준상 기자) SSG 랜더스의 이재원이 28일 인천SSG랜더스필드에서 열린 LG 트윈스와의 홈경기에 앞서 인하대병원과 함께 ‘23시즌 희망 드림 캠페인’ 협약식을 체결했다.
'23시즌 희망 드림 캠페인'은 이재원의 정규시즌 기록에 따라 선수와 병원이 각각 기부금을 적립하는 사회공헌활동이다. 기부금은 이재원의 2023시즌 기록에 따라 적립되며 시즌 종료 후 저소득층 아동의 희귀 질환을 치료하는 지원비로 쓰인다.
이번 협약식에는 인하대병원 권계숙 대외홍보정책실장과 이재원이 참여했으며, 기념사진 촬영, 꽃다발 증정, 캠페인 소개 순으로 진행됐다.
이재원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도움이 필요한 분들께 기부할 수 있어 기쁘다. 뜻깊은 일에 함께해 주신 인하대병원에 감사드리며, 야구를 통해 많은 분들께 행복을 드리는 선수가 되겠다"고 의지를 밝혔다.
한편, 이재원은 지난해부터 2년째 '희망 드림 캠페인'에 참여하고 있으며, 지난 시즌에는 총 322만원을 저소득층 아동의 치료비로 지원한 바 있다.
사진=SSG 랜더스
유준상 기자 junsang98@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마마무 화사, 12살 연상 사업가와 5년째 만남…소속사 떠나자마자 터진 열애설 [엑's 이슈]
- '치어리더' 서현숙, 여름 패션 모음…"다 벗은 것 같아 핫걸"
- '미스맥심' 고아라, 수영복이 버거운 볼륨감...서핑보드 '핫걸'
- 이해인, 배우 접더니…맨몸에 바디체인만 두른 영상 공개
- '98년생' 기상캐스터 금채림, CG같은 수영복 뒤태…각선미까지 완벽
- '의자왕' 이동건, 공개연애 5번에 억울 심정..."솔직했을 뿐" (미우새)[전일야화]
- 이효리♥이상순, 서울 오더니 더 바빠…'60억 집' 떠나 즐긴 여유
- '13세와 동거' 20만 유튜버, 아내 폭행으로도 입건
- "술만 마시면 되는 줄"…당황한 김고은, 첫 방송부터 하차? (주로 둘이서)
- '결혼' 민경훈, ♥신기은 PD 손 꼭잡고 싱글벙글 "너무 아름다운 결혼식"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