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타지 보이즈, 음방‧유튜브 출연마다 화제..빈틈없는 실력‧비주얼에 호평세례

유지희 2023. 6. 30. 11:0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제공=포켓돌스튜디오
‘소년판타지’ 데뷔조 판타지 보이즈(FANTASY BOYS)의 실력에 극찬이 끊이지 않고 있다. 

판타지 보이즈는 지난 28일 원더케이 오리지널(1theK Originals)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Gesture’(제스처) 라이브 퍼포먼스 영상을 공개했다. 앞서 음악방송 무대에 서며 실력을 과시했던 판타지 보이즈는 또 한 번 저력을 입증, 제작진들의 호평 또한 쏟아지고 있다. 

무엇보다 원더케이 오리지널(1theK Originals)에서 공개된 ‘Gesture’(제스처) 라이브 퍼포먼스 영상에서는 판타지 보이즈의 올라운더 면모가 주목받았다. 판타지 보이즈는 안무를 안정적으로 소화하는 동시에 빈틈없는 보컬합까지 들려주며 실력파임을 견고히 했다. 

비주얼과 사운드가 모두 꽉 채워진 ‘Gesture’(제스처) 라이브 퍼포먼스 영상에 “앞으로가 더 기대되는 그룹”, “데뷔까지 ‘Gesture’만 들으면 될 듯”, “그냥 판타지 영화 한편 제대로 감상한 느낌” 등의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팬들의 뜨거운 호응이 잇따른 ‘Gesture’(제스처) 라이브 퍼포먼스 영상뿐만 아니라 판타지 보이즈는 MBC ‘쇼! 음악중심’과 SBS '인기가요’, SBS M, SBS FiL ‘더쇼’, MBC M ‘쇼챔피언’ 등에서도 완벽한 무대를 꾸미며 호평을 연이어 들은 바 있다.

판타지 보이즈는 팬 콘서트 준비를 위해 오는 7월 8일 일본으로 출국해 현지 팬들을 가까이 만날 예정이다.

유지희 기자 yjhh@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