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세 연하♥' 장동민 "딸, 9개월 때부터 2개 국어…둘째 임신했다" (미우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맨 장동민이 딸바보 면모를 드러냈다.
오는 7월 2일 방송되는 SBS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는 장동민이 스페셜 MC로 출연한다.
이날 장동민은 의젓한 아빠가 된 모습으로 모(母)벤져스의 축하를 받았다.
장동민은 딸이 생후 9개월 때부터 2개 국어 능력을 갖추고 있다고 자랑하는가 하면, 아내가 둘째를 임신 중이라는 소식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개그맨 장동민이 딸바보 면모를 드러냈다.
오는 7월 2일 방송되는 SBS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는 장동민이 스페셜 MC로 출연한다.
이날 장동민은 의젓한 아빠가 된 모습으로 모(母)벤져스의 축하를 받았다. 장동민은 딸이 생후 9개월 때부터 2개 국어 능력을 갖추고 있다고 자랑하는가 하면, 아내가 둘째를 임신 중이라는 소식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장동민은 아내를 처음 만난 날, 첫 키스에 이어 프러포즈까지 했다며 불도저처럼 직진했던 일화를 공개했다. 장동민은 처음 만난 날 아내의 어머니께 “장모님, 조만간 찾아뵙겠습니다”라고 특유의 재치 있는 너스레를 떨었다고 전했다.
한편, 녹화 내내 아내를 자랑하던 장동민은 즉석에서 거짓말 탐지기로 사랑꾼 테스트를 받게 되었다. “다시 태어나도 아내와 결혼하겠냐?”라는 서장훈의 질문에 자신 있게 “그렇다”라고 대답한 장동민. 과연 거짓말 탐지기에 어떤 결과가 나왔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미운 우리 새끼’는 오는 7월 2일 오후 9시 5분 방송된다.
사진=SBS '미운 우리 새끼'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마마무 화사, 12살 연상 사업가와 5년째 만남…소속사 떠나자마자 터진 열애설 [엑's 이슈]
- '이혼 번복' 함소원, 중국서 잘 나가네…화려한 클럽 파티 자랑
- 엄정화, 김병철과 드라마 후 핑크빛♥?…"둘 다 싱글이네"
- 블랙핑크 제니, 日서 데이트 포착…상대는 '연봉 10억' 톱모델
- 제이쓴, 母 작별에 "예쁜 모습만 기억" 오열…'♥홍현희'도 울컥
- "뉴진스는 죽지 않아" 외친 민희진, 이번엔 "웃으면 복이 와요" [엑's 이슈]
- '女 BJ에게 8억 뜯긴' 김준수, 억울함 풀리나? 방송국 취재 시작→'알라딘' 불똥 [엑's 이슈]
- 율희, 새출발하더니 '이혼' 최민환 업소 폭로 삭제→25억 시세차익 '시끌' [엑's 이슈]
- 김광수, 자랑하려다 과거 '끌올'…"김승우, 이혼 후 이미연 내게 추천" [엑's 이슈]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