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 친화, 악취 없는 가정용 음식물처리기

이병훈 2023. 6. 30. 09:4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환경과 건강 그리고 미래세대를 선도하는 ㈜보성바이오에서는 ‘루폴’ 친환경 음식물처리기를 론칭하였다. ㈜보성바이오는 시스템을 통하여 경제적 비용절감과 환경오염 문제 등을 해결하고자 앞장서며 미래 환경산업을 선도할 제품 개발과 기술 혁신에 매진하고 있는 기업이다.

가정에서 어떠한 환경오염 물질도 밖으로 배출되지 않게 하겠다는 취지로 만들어진 루폴 음식물 처리기는 환경 친화적이면서 각종 병원균의 온상인 악취로부터 해방시켜 주기에 위생적이며, 음식물쓰레기 발생원에서 바로 해결할 수 있어 편의성에 있어서도 국내 최고의 가정용 음식물처리기라고 자부하고 있다.

루폴에 음식물 쓰레기는 넣는 즉시 90%이상 말끔하게 없어지며 남은 잔여물은 화초와 텃밭에 친환경퇴비로 활용할 수 있다. 본사에서 개발하여 특허를 취득한 미생물들이 음식물의 95% 이상을 소멸시키고 침출수는 제로화 하여 안전하고 효과적이다. 또한 반영구적으로 사용 가능하고 편리성 또한 좋은 최고의 제품이다.

㈜보성바이오 관계자는 “국내 최고의 기술력으로 음식물처리기 시장의 선두주자로 앞장서고 있다”며, “음식물처리기 미생물 연구배양 기술에도 자체적으로 심혈을 기울여 개발 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끊임없는 연구개발을 통해 글로벌 기업으로 동반 성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