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이브, 제27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온라인상영관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웨이브가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주요작들을 온라인으로 제공한다.
웨이브는 30일 제27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이하 'BIFAN') 온라인 상영관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웨이브에 따르면 BIFAN 상영관 페이지를 개설, 총 121편(장편 23개, 단편 98개) 영화를 제공한다.
상영관에서는 국제경쟁 섹션 '부천 초이스', 국내경쟁 섹션 '코리안 판타스틱' 외에도 총 10개 섹션의 주요작을 소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웨이브가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주요작들을 온라인으로 제공한다.
웨이브는 30일 제27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이하 ‘BIFAN’) 온라인 상영관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웨이브에 따르면 BIFAN 상영관 페이지를 개설, 총 121편(장편 23개, 단편 98개) 영화를 제공한다.
상영관에서는 국제경쟁 섹션 ‘부천 초이스', 국내경쟁 섹션 ‘코리안 판타스틱’ 외에도 총 10개 섹션의 주요작을 소개한다. 정통 호러, 하드코어, 액션 최신작을 선보이는 마니아들을 위한 섹션 ‘아드레날린 라이드’, 코미디, 판타지, 드라마 장르를 소개하는 ‘메리 고 라운드’, BIFAN에서 유일하게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섹션 ‘저 세상 패밀리’, 장르영화 거장의 신작 및 고전을 소개하는 ‘매드맥스&스트레인지 오마쥬’ 등 다채로운 섹션이 준비돼 있다.
세계 장르영화의 미래를 이끌어 갈 신진 감독들의 단편을 모은 ‘엑스라지’, 국내에 처음으로 선보이는 테츠카 감독의 작품세계 ‘테츠카 마코토, 비주얼리즘’, 호러의 지배적 장르로 부상한 ‘포크 호러: 잔혹한 땅, 믿음이라는 테러’ 섹션도 만날 수 있다.
포크 호러(Folk Horror)는 마을 공동체와 미신, 주술 등이 결합된 집단 광기를 소재로 하는 특징을 지닌 장르다. 해당 섹션에서는 포크 호러를 대표하는 ‘사탄의 피부(영국)’를 비롯해 ‘발레리의 기이한 일주일(체코슬로바키아)’, ‘아이즈 오브 파이어(미국)’, ‘포크 호러의 황홀한 역사(미국, 다큐멘터리)’, ‘아파트 N동(일본)’, ‘마침내 찾아온 불길(영국)’ 등을 만날 수 있다.
부천시 50주년 기념전 섹션에서는 ‘앤디 워홀의 프랑켄슈타인(이탈리아·영국)’을 선보인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네 남편 성적 취향은…" 460만명 은밀한 성매매 기록 다 나왔다
- 미모의 女대변인, 경호원과 불륜 폭로 나오자 사의표명
- 조민, 복근 공개에 음원발매까지…父와 선 긋더니 '활발한 행보'
- "내 팔·다리 어딨어"…횡설수설女 경찰서에서 의문의 행동
- 남고생 제자와 11번 성관계…30대 유부녀 기간제 교사 결국
- "국민이 주인"…이재명 1심 선고 후, 민주당 '조기대선' 사활
- 이준석 뒤늦은 '尹 공천개입' 주장에…국민의힘서는 "공정했다더니?"
- 북한 '쓰레기 풍선' 살포…김여정 담화 후속조치
- 그림자까지 분석…‘디테일’이 가르는 요즘 콘텐츠 성패 [D:방송 뷰]
- ‘병역 혜택 줘야?’ 국제 대회 경쟁력 상실한 한국 야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