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FOCUS] 이학주 "'형사록2' 이성민, 현장에서 많은 조언해 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학주가 디즈니플러스 오리지널 시리즈 '형사록' 시즌2에 대해 언급했다.
30일 매거진 싱글즈는 이학주의 화보와 인터뷰를 공개했다.
이학주는 인터뷰에서 '형사록2' 촬영에 돌입하기 전 한 달 동안 휴식을 취하며 극 중 그간의 사건을 겪은경찬이 어떻게 달라진 모습을 보여줄까 고민했다고 말했다.
이학주는 "평소에는 '좋은 게 좋은 것'이라고 생각한다. '걱정인형'이라 불릴 만큼 작품 들어가기 전 고민과 걱정이 많다"고 평소 모습에 대해 언급하기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이학주가 디즈니플러스 오리지널 시리즈 '형사록' 시즌2에 대해 언급했다.
30일 매거진 싱글즈는 이학주의 화보와 인터뷰를 공개했다.
이학주는 인터뷰에서 '형사록2' 촬영에 돌입하기 전 한 달 동안 휴식을 취하며 극 중 그간의 사건을 겪은경찬이 어떻게 달라진 모습을 보여줄까 고민했다고 말했다. 그는 "시즌1에선 실력보다 기세가 앞선 경찬이 조금 귀엽게 느껴질 수 있었다면, 이번에는 좀 더 성장한 경찬의 모습을 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배우 이성민과의 호흡을 자랑하며, 실제로도 존경하는 배우이며, 현장에서도 많은 조언을 해줘 감정 표현이 더 잘 됐다고 훈훈한 현장 분위기를 전하기도 했다.
이학주는 "평소에는 '좋은 게 좋은 것'이라고 생각한다. '걱정인형'이라 불릴 만큼 작품 들어가기 전 고민과 걱정이 많다"고 평소 모습에 대해 언급하기도 했다. 그는 작품에 들어가기 전엔 늘 긴장을 많이 하지만 현장과 주변 사람들에게 영향을 줄까봐 애써 담담한 척 삼킨다고.
최근에는 만년필의 매력에 빠졌다고도 밝혔다. 이에 대해 "좋은 펜으로 무언가 쓰다 보니 그 필기감에 매료되면서 은근 스트레스도 풀리고 쾌감이 든다"며 그만의 스트레스 관리법을 전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네 남편 성적 취향은…" 460만명 은밀한 성매매 기록 다 나왔다
- 미모의 女대변인, 경호원과 불륜 폭로 나오자 사의표명
- 조민, 복근 공개에 음원발매까지…父와 선 긋더니 '활발한 행보'
- "내 팔·다리 어딨어"…횡설수설女 경찰서에서 의문의 행동
- 남고생 제자와 11번 성관계…30대 유부녀 기간제 교사 결국
- 한동훈 "유죄판결 계속될 이재명…'판사 겁박'은 중형 받겠단 자해행위"
- 최민희, 급기야 정치적 공개 '살인예고'?…"비명계 움직이면 죽이겠다"
- 군, 북한 쓰레기풍선 살포에 "인내심 시험 말라"
- 헤어질 결심?…뉴진스, 민희진 부르고 팀명 ‘버릴’ 의지 표명하고 [D:이슈]
- "따뜻한 마음으로" 눈물 삼킨 지바롯데, 사사키 MLB 도전 지원…팬들도 박수로 성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