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 화사, 12세 연상 사업가와 열애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마마무 화사의 열애설이 제기됐다.
30일 마마무 화사가 12세 연상의 사업가와 5년째 열애 중이라고 스포츠서울은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5년 전 A씨가 음악업계에서 종사하던 당시 화사가 적극적으로 다가가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
1995년생인 화사는 지난 2014년 6월 마마무로 데뷔한 뒤 '음오아예' '넌 is 뭔들' '나로 말할 것 같으면' 등 수많은 히트곡을 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마마무 화사의 열애설이 제기됐다.
30일 마마무 화사가 12세 연상의 사업가와 5년째 열애 중이라고 스포츠서울은 보도했다.
이 매체에 따르면 화사의 연인인 A씨는 1983년생으로 개인사업체를 운영하고 있다. 보도에 따르면 5년 전 A씨가 음악업계에서 종사하던 당시 화사가 적극적으로 다가가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 이 매체는 가요계 관계자를 인용해 “화사가 큰 결정을 앞두고 있으면 A씨가 진심을 담아 화사의 앞날을 위해 조언하곤 한다”며 화사의 멘토 역할을 하고 있다고 전했다.
1995년생인 화사는 지난 2014년 6월 마마무로 데뷔한 뒤 ‘음오아예’ ‘넌 is 뭔들’ ‘나로 말할 것 같으면’ 등 수많은 히트곡을 냈다. 최근 화사는 9년을 함께한 소속사 RBW와 전속계약을 마무리하고 싸이 수장으로 있는 피네이션과 새 계약을 논의하고 있다.
임지혜 기자 jihye@kukinews.com
Copyright © 쿠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北김정은 “핵무력 한계 없이 강화…전쟁준비 완성에 총력 집중할 것”
- 의대 증원 협상 의지 없는 의협…“교육부가 해결책 내놔야”
- 집주인도 부동산도 질색...‘중기청 100%’ 매물 어디에 있나요 [별따기 된 허그대출 ①]
- 검찰, 우리은행 본점 압수수색…손태승 친인척 부당대출 의혹
- 尹대통령 지지율 23.7%, 3주만에 ‘깜짝 반등’
- 힘 못쓰는 한국증시…금융당국 “낙폭 과다, 시장안정조치 준비”
- 한국 야구, 프리미어12 4강행 끝내 좌절…B조 일본‧대만 조 1‧2위 확정
- 박형욱 의협 비대위원장 “尹 대통령에 의대 증원 보고한 관계자 책임 물어야”
- 2ml도 잘 팔린다…10·20대 겨냥 ‘소용량 화장품’ 인기
- 尹대통령, G20 정상회의 참석위해 브라질 리우데자네이루 도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