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아라 “규현 교통사고 당시 생존률 20%, 살려 달라 눈물로 기도” (걸환장)
박로사 2023. 6. 30. 08:55
가수 규현 누나 조아라가 2007년 규현의 교통사고에 대한 속마음을 공개한다.
7월 2일 방송되는 KBS2 가족 여행 버라이어티 ‘걸어서 환장 속으로’ 22회에서는 슈퍼주니어 규현과 은혁이 누나 조아라, 이소라와 도쿄 투어를 떠난다.
이날 방송에서는 MC 규현이 야심 차게 준비한 도쿄 투어 첫째 날이 공개된다. 규현은 “6잡과 육아에 지친 누나 조아라를 위한 힐링 여행을 준비했다”며 은혁과 그의 누나 이소라를 소환한다. 조아라는 “출산하고 5년 동안 한 번도 해외에 간 적 없다”며 규현이 준비한 여행에 기대감을 드러낸다.
특히 모두가 자신이 계획형인 ‘J’형 인간임을 주장하는 가운데, 여행 시작부터 예기치 못한 변수를 만나게 된다는 전언이다. MC 규현이 야심 차게 준비한 도쿄 투어가 어떻게 흘러갈지 궁금증을 더한다.
그런가 하면 조아라가 동생 규현의 말이면 무조건 OK를 하게 된 애틋한 마음을 공개한다. 2007년 발생한 규현의 교통사고 당시, 생존율 20%로 위독한 상황에 말 못 했던 심정을 처음으로 털어놓은 것. 유학 중이었던 조아라는 “당장이라도 한국에 오고 싶었는데 올 수 없었다. 매일 눈물로 기도했다”고 말하며 눈시울을 붉혔다. 기적처럼 규현이 살아 돌아온 이후 “규현이 싫은 소리를 해도 다 예쁘다”라며 동생에 대한 애틋한 진심을 드러낸다.
KBS2 ‘걸어서 환장 속으로’ 22회는 오는 7월 2일 오후 9시 25분에 방송된다.
박로사 기자 terarosa@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화사, 12살 연상 사업가와 열애설..“5년간 교제?..확인 중”
- 쇼미·고등래퍼 출신 래퍼, 상습 마약 투약 혐의로 수사 중
- 태연, 바지 버클 풀고 ‘파격’ 패션... 어떤 각도에서든 굴욕無
- [TVis] ‘남자셋 여자셋’ 이의정, 4년간 홈쇼핑 매출 1200억.. “최근 란제리 론칭”(살아있네)
- 故박용하, 오늘(30일) 13주기..영원한 한류스타
- 최예나 ‘헤이트 로드리고’ MV 이틀만에 비공개 전환, 무슨 일? [왓IS]
- “몰래 산 행위” VS “적법 절차”..피프티 피프티 ‘큐피드’ 저작권 진실게임 [줌인]
- 문체부 차관 임명 '로즈란', 선수 시절 임팩트+꾸준한 학업 연구+선행...'적임자' 평가
- [IS 냉탕] 25연패인데 감독은 콧노래, 위기감은 찾아볼 수 없었다
- 황당한 내용에 '내수용' 사과문…진정성 찾아볼 수 없는 울산현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