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베이스원, 데뷔 앨범 ‘SHADE’ 버전 콘셉트 포토 공개 완료…자연과 어우러진 청량 비주얼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2023. 6. 30. 07:2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ZEROBASEONE(제로베이스원)이 두 번째 콘셉트 포토를 모두 공개하며 데뷔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소속사 측은 30일 "오는 7월 10일 데뷔 앨범 'YOUTH IN THE SHADE (유스 인 더 셰이드)'를 발표하는 ZEROBASEONE이 오늘 0시 공식 SNS를 통해 'SHADE' 버전 단체 및 유닛 콘셉트 포토를 추가 게재했다"고 밝혔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ZEROBASEONE(제로베이스원)이 두 번째 콘셉트 포토를 모두 공개하며 데뷔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소속사 측은 30일 “오는 7월 10일 데뷔 앨범 ‘YOUTH IN THE SHADE (유스 인 더 셰이드)’를 발표하는 ZEROBASEONE이 오늘 0시 공식 SNS를 통해 ‘SHADE’ 버전 단체 및 유닛 콘셉트 포토를 추가 게재했다”고 밝혔다.
공개된 단체 사진 속 아홉 멤버는 푸른 하늘과 우거진 풀숲을 배경으로 함께 한곳을 향해 걸어가거나 멈춰 선 채 깊은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유닛 사진에서는 자연과 어우러진 아홉 멤버의 청량한 비주얼이 감성적인 분위기를 끌어올렸다.
ZEROBASEONE은 앞서 공개된 ‘YOUTH’ 버전으로 짙은 어둠 속 더 찬란하게 빛나는 모습을, ‘SHADE’ 버전으로는 그림자가 드리워질 정도로 쨍한 햇빛 아래 나른한 모습을 담아내며 상반된 매력을 자랑했다. 이에 ZEROBASEONE이 올여름 어떤 음악과 퍼포먼스를 선보일지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YOUTH IN THE SHADE’는 이 시대 청춘의 모습 즉, 찬란한 청춘의 아름다움과 그 이면의 불안정함을 다룬 앨범으로, 예약 판매 시작 단 5일 만에 약 78만 장의 선주문량을 기록하며 역대 K팝 그룹 데뷔 앨범 중 최다 기록을 작성했다.
아홉 멤버는 데뷔 앨범을 통해 본인들의 이야기를 담은 트렌디한 음악과 청량한 비주얼로 2023년 K-POP 5세대 포문을 열 예정이다.
한편, ZEROBASEONE은 오는 7월 1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데뷔 앨범 ‘YOUTH IN THE SHADE’를 발매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Copyright © 한국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한국경제TV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