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뜨뜨] 하이브의 새 걸그룹&결혼 자금 2억 9000은 누구 품에?
정진영 2023. 6. 30. 06:15
이번 주말 볼 만한 따끈따끈한 OTT 신작을 소개합니다. 너무 많은 OTT와 작품들 사이에서 고민하는 시간은 이제 끝. 정주행을 부르는 작품들만 일간스포츠가 모아모아 엄선했습니다. 나홀로, 가족, 친구, 연인 등 다양한 사람들과 즐겨주세요. <편집자 주>
#넷플릭스, 웨이브: 알유넥스트
하이브의 레이블 빌리프랩의 차세대 글로벌 걸그룹 최종 멤버는 누가 될까. 제2의 르세라핌과 뉴진스를 꿈꾸는 연습생들의 서바이벌이 안방극장에서 펼쳐진다.
‘알유넥스트’는 국내는 물론 일본의 아베마에서도 방송될 만큼 글로벌한 프로젝트다. 하이브 레이블즈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도 전 세계에 송출된다. 하이브는 일찍부터 ‘알유넥스트’의 위버스 커뮤니티를 개설, 참가자들의 도전과 성장 스토리를 엿볼 수 있는 비하인드 영상을 시청자들이 생생하게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이 과정은 넷플릭스와 웨이브에서 30일부터 볼 수 있다.
#넷플릭스: 셀러브리티
지독하게 소란하고 잔인할 만큼 화려하다. 최근 각광받고 있는 셀러브리티의 삶을 다룬 드라마 ‘셀러브리티’가 30일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셀러브리티’는 유명해지기만 하면 돈이 되는 세계에 뛰어든 아리가 마주한 셀럽들의 화려하고도 치열한 민낯을 그린 시리즈. 평범한 서민 서아리가 어떻게 130만 팔로워를 지닌 셀럽이 됐는지, SNS 속 화려한 패션쇼장과 럭셔리한 파티 뒤편에서 벌어지는 시기와 질투, 음모와 조작이 셀럽들에게 어떤 결말을 가져올지 주목된다. 주인공 서아리는 박규영이 연기한다.
#티빙: 2억9천: 결혼전쟁
노련한 서바이벌 프로그램의 고수들이 만났다. tvN 의 새 서바이벌 프로그램 ‘2억9천: 결혼전쟁’을 OTT 티빙에서도 만날 수 있다.
‘2억9천: 결혼전쟁’은 폭발하는 감정과 리얼리티가 결합된 커플 서바이벌 프로그램. ‘강철부대’로 밀리터리 서바이벌 예능을 창조한 이원웅 PD와 넷플릭스 시리즈 ‘피지컬: 100’을 글로벌 히트시킨 강숙경 작가가 의기투합했다.
최근 결혼에 드는 평균 자금은 약 2억 9000만 원. 이 금액을 두고 예비부부 10쌍이 치열한 서바이벌을 펼친다. 폭발하는 감정선은 물론 과감한 스킨십까지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다음 달 2일 공개.
정진영 기자 afreeca@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임나영 측 “최웅과 열애, 사실 아냐..친한 동료 사이” [공식입장]
- ♥이도현 질투하겠네…임지연, ‘남사친’ 이상이와 다정 어깨동무
- 황의조, 입장문 발표 “불법적 행동한 사실 없다. 유포자 선처 없어”
- 나영석PD “1박2일 떠난이유, KBS시즌제 요구 반대?.. 아이디어 고갈상태”(채널십오야)
- 장근석 “코 수술? 진짜 안 했다…통장 잔고, 누가 더 많은지 깔까?” 악플 반박
- 故전미선, 사망 4주기... 그리움 가득한 배우
- 최수종, 막내딸 낳으란 말에 폭풍 복분자… ♥하희라, 고개 ‘푹’(세컨하우스2)
- 고은아, 코 재수술받았다… “몇 달 술 끊어야”(‘방가네’)
- ‘나는 솔로’ 현숙 “웨딩드레스는 결혼할 사람만”.. 영호와 데이트거부 [TVis]
- ‘괴물’ 김민재, ‘뮌헨 오피셜’만 남았다… 중국 탈출→세계 최고까지 ‘2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