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is] 이효리, ‘멍청이’ 무대 앞두고 이상순에 “코피 흘릴 것 각오해라” (댄스가수)
김지혜 2023. 6. 30. 00:03
이효리가 이상순에게 치명적인 경고를 했다.
29일 방송된 tvN 예능 ‘댄스가수 유랑단’(이하 ‘댄스가수’)에서는 히트곡 바꿔 부르기를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효리는 화사의 ‘멍청이’ 무대를 커버하게 됐다.
이날 제주도의 한 캠핑장에서 이효리와 이상순, 화사가 모여 오순도순 이야기 꽃을 나눴다. 이효리는 화사의 ‘멍청이’ 커버 댄스를 앞두고 설레어하는 모습이었다. 그는 강렬한 빨간색의 부츠를 화사에게 보여주며 “이거를 사려고 한다. 어떨 거 같냐”라고 보여줬다. 화사는 “이 색상도 잘 어울리는 데 선배님한테는 ‘버건디’ 계열도 이쁠 것 같다”라고 이야기했다.
그러자 이효리는 “알긴 아는데 버건디 색상을 좀 버리고 싶다”라고 고민하자, 이상순은 “도대체 둘이 무슨 이야기하는지 모르겠다. 버건디를 왜 버리냐 불쌍하지도 않냐”라고 말해 모두를 빵 터지게 했다. 화사가 “저희 지금 일 얘기 중이잖아요. 빠져주세요”라고 장난을 치기도.
이어 이효리는 이상순에게 “오빠 나 ‘멍청이’ 무대 보면 코피 흘릴 거다. 그날만큼은 우리에게 ‘코믹’은 없다. ‘멜로’만 있을 것”이라고 경고해 이목을 모았다. 과연 이효리의 ‘멍청이’ 무대는 어떨지 궁금증이 높아진다.
김지혜 기자 jahye2@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임나영 측 “최웅과 열애, 사실 아냐..친한 동료 사이” [공식입장]
- ♥이도현 질투하겠네…임지연, ‘남사친’ 이상이와 다정 어깨동무
- 황의조, 입장문 발표 “불법적 행동한 사실 없다. 유포자 선처 없어”
- 나영석PD “1박2일 떠난이유, KBS시즌제 요구 반대?.. 아이디어 고갈상태”(채널십오야)
- 장근석 “코 수술? 진짜 안 했다…통장 잔고, 누가 더 많은지 깔까?” 악플 반박
- 故전미선, 사망 4주기... 그리움 가득한 배우
- 최수종, 막내딸 낳으란 말에 폭풍 복분자… ♥하희라, 고개 ‘푹’(세컨하우스2)
- 고은아, 코 재수술받았다… “몇 달 술 끊어야”(‘방가네’)
- ‘나는 솔로’ 현숙 “웨딩드레스는 결혼할 사람만”.. 영호와 데이트거부 [TVis]
- ‘괴물’ 김민재, ‘뮌헨 오피셜’만 남았다… 중국 탈출→세계 최고까지 ‘2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