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소' 떠난 블록베리, 선예와도 계약 종료…선예 "감사한 지난 시간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원더걸스 출신 선예도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를 떠났다.
29일 선예는 자신의 SNS를 통해 몸 담았던 소속사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이하 블록베리)와의 계약 종료 소식을 전했다.
최근 블록베리는 소속 그룹이던 '이달의 소녀'와 전속계약 효력정지 가처분 신청 관련 논란으로 화제가 됐다.
이달의 소녀는 멤버 츄를 시작으로 일부 멤버 희진, 김립, 진솔, 최리, 비비, 현진이 블록베리와의 전속계약 효력정지 가처분 신청에서 승소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원더걸스 출신 선예도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를 떠났다.
29일 선예는 자신의 SNS를 통해 몸 담았던 소속사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이하 블록베리)와의 계약 종료 소식을 전했다.
그는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와 함께한 감사한 지난 시간들이었습니다! 늘 응원해주시는 분들께도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좋은 음악, 좋은 작품으로 인사드릴게요"라며 새 출발을 예고했다.
최근 블록베리는 소속 그룹이던 '이달의 소녀'와 전속계약 효력정지 가처분 신청 관련 논란으로 화제가 됐다.
이달의 소녀는 멤버 츄를 시작으로 일부 멤버 희진, 김립, 진솔, 최리, 비비, 현진이 블록베리와의 전속계약 효력정지 가처분 신청에서 승소했다. 또한 지난 16일 나머지 멤버 하슬, 이브, 올리비아 혜, 여진, 고원 또한 전속계약 효력정지 가처분 신청 항소 후 승소해 블록베리에서 나오게 됐다.
이달소 멤버 전원이 나온 후 블록베리의 소속가수는 선예 뿐이었다. 하지만 이로써 선예까지 소속사를 나온 것으로 알려져 눈길을 끈다.
한편, 선예는 29일 신곡 'That's ME'를 발매했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 DB, 선예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윤혜진, ♥엄태웅에 결국 폭발…"3년 내내 왜 저럴까"
- 엄정화, 김병철과 드라마 후 핑크빛♥?…"둘 다 싱글이네"
- 블랙핑크 제니, 日서 데이트 포착…상대는 '연봉 10억' 톱모델
- 제이쓴, 母 작별에 "예쁜 모습만 기억" 오열…'♥홍현희'도 울컥
- 이해인, 배우 접더니…맨몸에 바디체인만 두른 영상 공개
- "뉴진스는 죽지 않아" 외친 민희진, 이번엔 "웃으면 복이 와요" [엑's 이슈]
- '女 BJ에게 8억 뜯긴' 김준수, 억울함 풀리나? 방송국 취재 시작→'알라딘' 불똥 [엑's 이슈]
- 율희, 새출발하더니 '이혼' 최민환 업소 폭로 삭제→25억 시세차익 '시끌' [엑's 이슈]
- 김광수, 자랑하려다 과거 '끌올'…"김승우, 이혼 후 이미연 내게 추천" [엑's 이슈]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