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명수-설인아, '펫대로하우스' MC 발탁…기대감UP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명수, 설인아가 '펫대로하우스' MC로 발탁됐다.
29일 LG유플러스의 STUDIO X+U는 신규 예능 프로그램 '펫대로하우스'의 MC로 박명수와 설인아가 선정됐다고 발표했다.
'펫대로하우스'는 '펫테리어'(Pet+Interior)를 주제로 한 새로운 예능 프로그램이다.
STUDIO X+U 측은 "'펫대로하우스'는 사람과 반려동물이 함께 행복하게 살 수 있는 '펫테리어'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박명수, 설인아가 '펫대로하우스' MC로 발탁됐다.
29일 LG유플러스의 STUDIO X+U는 신규 예능 프로그램 '펫대로하우스'의 MC로 박명수와 설인아가 선정됐다고 발표했다.
'펫대로하우스'는 '펫테리어'(Pet+Interior)를 주제로 한 새로운 예능 프로그램이다. 이에 반려동물을 가족처럼 여기는 유명인들의 집을 방문, 그들의 주거 공간을 반려동물에게 맞는 최적의 환경으로 변신시키는 과정을 다룬다.
예능계의 대표 애견인으로 알려진 박명수는 자신의 반려견 '카라'를 둘째 딸처럼 사랑하며 애견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공개적으로 표현한 바 있다.
설인아는 보호소에서 만나 입양한 반려견 ‘줄리’를 키우며 선한 영향력을 전파했다. 현재 줄리는 인기 펫 인플루언서로, 설인아는 반려견을 위한 셀프 인테리어에 대한 열정을 보여왔다.
또한, 이 프로그램에는 설채현-나응식 수의사, 그리고 박지현 디자이너가 전문가로 참여해 '펫테리어'의 완성도를 높일 예정이다.
STUDIO X+U 측은 "'펫대로하우스'는 사람과 반려동물이 함께 행복하게 살 수 있는 '펫테리어'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펫대로하우스' 첫 1화는 7월 17일 0시 U+모바일tv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 = STUDIO X+U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윤혜진, ♥엄태웅에 결국 폭발…"3년 내내 왜 저럴까"
- 엄정화, 김병철과 드라마 후 핑크빛♥?…"둘 다 싱글이네"
- 블랙핑크 제니, 日서 데이트 포착…상대는 '연봉 10억' 톱모델
- 제이쓴, 母 작별에 "예쁜 모습만 기억" 오열…'♥홍현희'도 울컥
- 이해인, 배우 접더니…맨몸에 바디체인만 두른 영상 공개
- "뉴진스는 죽지 않아" 외친 민희진, 이번엔 "웃으면 복이 와요" [엑's 이슈]
- '女 BJ에게 8억 뜯긴' 김준수, 억울함 풀리나? 방송국 취재 시작→'알라딘' 불똥 [엑's 이슈]
- 율희, 새출발하더니 '이혼' 최민환 업소 폭로 삭제→25억 시세차익 '시끌' [엑's 이슈]
- 김광수, 자랑하려다 과거 '끌올'…"김승우, 이혼 후 이미연 내게 추천" [엑's 이슈]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