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택연·원진아 ‘가슴이 뛴다’ 메이킹 영상 공개
박로사 2023. 6. 29. 16:52
‘가슴이 뛴다’ 1, 2회 메이킹 영상이 공개됐다.
지난 26일, 27일 방송된 KBS2 월화드라마 ‘가슴이 뛴다’ 1, 2회는 하루 차이로 인간이 되지 못한 뱀파이어 선우혈(옥택연)과 인간미라곤 없는 인간 주인해(원지안)의 이야기가 그려지며 어디서도 보지 못한 목숨 담보 공생 로맨스의 첫발을 내디뎠다.
지난 28일 공개된 메이킹 영상에서는 촬영을 즐기는 배우들의 모습이 포착돼 눈길을 끈다.
먼저 옥택연은 만나는 사람마다 찰떡 케미를 자랑했다. 그는 원지안에게 옛날 만화 이야기를 꺼내며 현장 분위기를 이끌어나가는가 하면 ‘뱀파이어 트리오’ 윤병희(이상해 역), 고규필(박동섭 역)과 함께 박철민(주집사 역)에게 장난치는 모습으로 촬영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배우들의 프로페셔널한 모습이 돋보이는 장면도 인상적이다. 조선시대 옥택연과 윤소희(윤해선 역)는 더 나은 결과물이 나올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합을 맞춰 나갔다. 현대로 돌아와 옥택연이 자고 있던 관을 열어버린 원지안은 시청자들에게 더욱 재미있게 상황을 전달하기 위해 옥택연과 상의 끝에 뺨을 때리는 신을 추가했다.
또 원지안은 극중 사기꾼 집주인 김현준(박수무당 역)을 쫓는 장면에서 지치지도 않고 하루 종일 뛰는 시원시원한 연기를 선보여 시선을 사로잡았다.
영상 말미, 옥택연은 촬영 현장에 등장하자마자 스태프들에게 사탕을 나눠주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조성했다. 특유의 장꾸미를 뽐낸 그는 촬영이 시작되자 순식간에 뱀파이어 선우혈에 동화, 보는 이들을 순식간에 몰입하게 만들었다.
KBS2 ‘가슴이 뛴다’는 매주 월, 화요일 오후 9시 45분 방송된다.
박로사 기자 terarosa@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임나영 측 “최웅과 열애, 사실 아냐..친한 동료 사이” [공식입장]
- 황의조, 입장문 발표 “불법적 행동한 사실 없다. 유포자 선처 없어”
- 나영석PD “1박2일 떠난이유, KBS시즌제 요구 반대?.. 아이디어 고갈상태”(채널십오야)
- 장근석 “코 수술? 진짜 안 했다…통장 잔고, 누가 더 많은지 깔까?” 악플 반박
- 故전미선, 사망 4주기... 그리움 가득한 배우
- 최수종, 막내딸 낳으란 말에 폭풍 복분자… ♥하희라, 고개 ‘푹’(세컨하우스2)
- 고은아, 코 재수술받았다… “몇 달 술 끊어야”(‘방가네’)
- ‘나는 솔로’ 현숙 “웨딩드레스는 결혼할 사람만”.. 영호와 데이트거부 [TVis]
- ‘괴물’ 김민재, ‘뮌헨 오피셜’만 남았다… 중국 탈출→세계 최고까지 ‘2년’
- [왓IS] 박규영·이진욱부터 前 빅뱅 탑까지 ‘오징어 게임2’ 톱스타 총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