퀸즈아이, 'UNI-Q' 컴백 D-7…"얼마나 잘 즐기는지 보여드릴 것"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인 그룹 퀸즈아이(Queenz Eye)의 컴백이 일주일 앞으로 다가왔다.
퀸즈아이(원채 해나 나린 아윤 다민)는 오는 7월 6일 오후 6시 두 번째 싱글 'UNI-Q'(유니크)를 발매한다.
'UNI-Q'에는 퀸즈아의 포부와 앨범명에서 엿볼 수 있듯 더욱 유니크해진 그룹 아이덴티티와 매력이 가득 담긴다.
한편, 퀸즈아이의 두 번째 싱글 'UNI-Q'는 7월 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신인 그룹 퀸즈아이(Queenz Eye)의 컴백이 일주일 앞으로 다가왔다.
퀸즈아이(원채 해나 나린 아윤 다민)는 오는 7월 6일 오후 6시 두 번째 싱글 ‘UNI-Q’(유니크)를 발매한다.
이는 데뷔 앨범 발매 이후 약 8개월 만의 컴백인 만큼, 만반의 준비를 마친 퀸즈아이가 이번에는 어떤 음악으로 글로벌 팬심을 장악할지 기대가 뜨겁다.
그런 가운데, 퀸즈아이 멤버들은 소속사 빅마운틴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이번 앨범에서는 저희가 무대에서 얼마나 잘 즐기고, 좋은 시너지를 내는지 보여드릴 것”이라는 자신감 있는 포부를 밝히며 컴백 열기를 더욱 고조시켰다.
‘UNI-Q’에는 퀸즈아의 포부와 앨범명에서 엿볼 수 있듯 더욱 유니크해진 그룹 아이덴티티와 매력이 가득 담긴다. 독특하고 특별한 게 일상인 퀸즈아이의 당돌하고 당찬 이야기는 물론, 데뷔 앨범과는 180도 다른 콘셉트를 통해 확장된 음악적 스펙트럼을 선보이겠다는 각오가 담겼다.
편안한 곡들과 그루비한 퍼포먼스들이 특징인 ‘UNI-Q’. 특히 이번 안무는 댄서 가비가 리더로 있는 팀 BBZ(비비즈) 소속 안무가 이연주가 직접 제작, 멤버 개개인의 매력이 돋보이는 안무를 탄생시켰다.
한편, 퀸즈아이의 두 번째 싱글 ‘UNI-Q’는 7월 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빅마운틴엔터테인먼트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윤혜진, ♥엄태웅에 결국 폭발…"3년 내내 왜 저럴까"
- 엄정화, 김병철과 드라마 후 핑크빛♥?…"둘 다 싱글이네"
- 블랙핑크 제니, 日서 데이트 포착…상대는 '연봉 10억' 톱모델
- 제이쓴, 母 작별에 "예쁜 모습만 기억" 오열…'♥홍현희'도 울컥
- 이해인, 배우 접더니…맨몸에 바디체인만 두른 영상 공개
- "뉴진스는 죽지 않아" 외친 민희진, 이번엔 "웃으면 복이 와요" [엑's 이슈]
- '女 BJ에게 8억 뜯긴' 김준수, 억울함 풀리나? 방송국 취재 시작→'알라딘' 불똥 [엑's 이슈]
- 율희, 새출발하더니 '이혼' 최민환 업소 폭로 삭제→25억 시세차익 '시끌' [엑's 이슈]
- 김광수, 자랑하려다 과거 '끌올'…"김승우, 이혼 후 이미연 내게 추천" [엑's 이슈]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