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올 하반기 실국장·부단체장 정기인사 단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기도는 7월 1일 자로 실국장급 15명의 정기인사를 단행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인사는 민선8기 2년 차를 맞아 조직 안정화에 중점을 두면서도 역량과 전문성을 갖춘 인사를 발탁해 적재적소에 배치한 것이 특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경기도는 7월 1일 자로 실국장급 15명의 정기인사를 단행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인사는 민선8기 2년 차를 맞아 조직 안정화에 중점을 두면서도 역량과 전문성을 갖춘 인사를 발탁해 적재적소에 배치한 것이 특징이다.
도는 경기도 기획조정실장에 이희준 경제실장을, 안전관리실장에 최병갑 균형발전기획실장을 전보 발령했다. 또 균형발전기획실장에 윤성진 도시재생추진단장을 경제투자실장에 박승삼 교통국장을 승진 배치했다.
또 3급 국장급에는 자치행정국장에 정구원 노동국장, 문화체육관광국장에 안동광 의정부부시장, 노동국장에 금철완 양주부시장, 인재개발원장에 김향숙 평생교육국장을 전보했다.
또 농수산생명과학국장에 박종민 연천부군수, 평생교육국장에 심영린 총무과장, 교통국장에 김상수 비서실장, 축산동물복지국장에 김종훈 과장, 수자원본부장에 송용욱 과장을 승진 임명했다.
고위직 여성공무원 확대를 위해 윤영미 과장을 여성가족국장으로 승진 발탁했다. 도시재생추진단장에 김기범 과장, 건설본부장에는 박재영 과장을 직무대리자로 지정했다.
도는 시장·군수와의 협의를 통해 △수원부시장 김현수 △시흥부시장 연제찬 △의정부부시장 김재훈 △하남부시장 김교흥 △양주부시장 박성남 △안성부시장 유태일 △포천부시장 이현호 △양평부군수 지주연 △연천부군수 우종민 등 총 9명을 부단체장으로 전출 인사 발령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인권 존중과 교육에 진심 의정활동 기억하겠다"…故 김미정 경기도의원 영결식
- '도로파손 주범' …경기도, 과적차량 등 19대 적발
- 경기도, 공동주택 입주민원 106건중 20건 해결
- 경기도, 30일‘경기 마이스 설명회’…4년만에 대면 진행
- 경기도 내 병원 11곳, 보건복지부 인증 재활의료기관으로 지정
- '이재명 흔들리는 지금이 기회'…한동훈, '민생' 행보로 대권주자 면모 부각
- 이재명 '경기도 법카 유용' 혐의 5번째 기소…"1억653만원 사적 사용"
- "국민께 꼭 알려야"…'이재명 사법리스크' 공세 수위 높이는 국민의힘
- ‘정년이’ 흥행 이어받을까…주지훈·정유미가 말아주는 로코 ‘사외다’ [D:현장]
- 국제용으로 거듭난 김도영…야구대표팀 유일한 수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