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프톤 독립 스튜디오 5민랩, '장화홍련: 기억의 조각' 정식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탈출 게임 '장화홍련: 기억의 조각'이 정식 출시됐다.
29일 ㈜크래프톤(대표 김창한)의 독립 스튜디오 5민랩(대표 박문형)은 새로운 방탈출 게임 '장화홍련: 기억의 조각'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5민랩은 이 게임의 정식 출시에 앞서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텀블벅을 통해 한 달간 사전 예약 펀딩을 진행했다.
'장화홍련: 기억의 조각'은 글로벌 게임 유통 플랫폼 스팀에서 플레이 가능하며, 한국어를 포함한 총 16개 언어를 공식 지원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방탈출 게임 '장화홍련: 기억의 조각'이 정식 출시됐다.
29일 ㈜크래프톤(대표 김창한)의 독립 스튜디오 5민랩(대표 박문형)은 새로운 방탈출 게임 ‘장화홍련: 기억의 조각’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 게임은 한국의 고전소설 ‘장화홍련전’을 기반으로 개발됐다.
플레이어는 주인공 '장화'로서 퍼즐을 해결하며 거대한 저택에서 동생 '홍련'과 함께 탈출해야 한다. 포인트 앤 클릭 방식으로 설계된 이 게임에서 유저는 9개의 저택 공간을 탐색하면서 퍼즐을 풀어야 한다.
만화풍의 아트워크로 제작된 게임은 무채색을 기반으로 동화같은 느낌을 강조하며, 음울한 피아노 선율을 활용한 배경음악은 게임의 몰입감을 높인다.
5민랩은 이 게임의 정식 출시에 앞서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텀블벅을 통해 한 달간 사전 예약 펀딩을 진행했다. 이 펀딩에는 총 909명의 후원자가 참여하며, 목표액 대비 542%를 달성했다.
'장화홍련: 기억의 조각'은 글로벌 게임 유통 플랫폼 스팀에서 플레이 가능하며, 한국어를 포함한 총 16개 언어를 공식 지원한다.
게임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스팀 상점 페이지와 공식 트위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크래프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윤혜진, ♥엄태웅에 결국 폭발…"3년 내내 왜 저럴까"
- 엄정화, 김병철과 드라마 후 핑크빛♥?…"둘 다 싱글이네"
- 블랙핑크 제니, 日서 데이트 포착…상대는 '연봉 10억' 톱모델
- 제이쓴, 母 작별에 "예쁜 모습만 기억" 오열…'♥홍현희'도 울컥
- 이해인, 배우 접더니…맨몸에 바디체인만 두른 영상 공개
- "뉴진스는 죽지 않아" 외친 민희진, 이번엔 "웃으면 복이 와요" [엑's 이슈]
- '女 BJ에게 8억 뜯긴' 김준수, 억울함 풀리나? 방송국 취재 시작→'알라딘' 불똥 [엑's 이슈]
- 율희, 새출발하더니 '이혼' 최민환 업소 폭로 삭제→25억 시세차익 '시끌' [엑's 이슈]
- 김광수, 자랑하려다 과거 '끌올'…"김승우, 이혼 후 이미연 내게 추천" [엑's 이슈]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