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플키스 수안, 솔로 앨범 ‘트웬티’ 무반주 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퍼플키스(PURPLE KISS) 멤버 수안이 솔로 데뷔 싱글의 무반주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했다.
수안은 오늘(29일) 0시 공식 유튜브 채널에 싱글 1집 'Twenty'(Prod. 정키)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업로드했다.
영상에는 싱글 1집 'Twenty'의 음원 일부가 담긴 가운데, 수안의 신비로우면서도 몽환적인 목소리로만 채워진 무반주 구성이 인상적이다.
수안의 싱글 1집 'Twenty'는 내달 2일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퍼플키스(PURPLE KISS) 멤버 수안이 솔로 데뷔 싱글의 무반주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했다.
수안은 오늘(29일) 0시 공식 유튜브 채널에 싱글 1집 ‘Twenty’(Prod. 정키)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업로드했다. 영상에는 싱글 1집 ‘Twenty’의 음원 일부가 담긴 가운데, 수안의 신비로우면서도 몽환적인 목소리로만 채워진 무반주 구성이 인상적이다. 특히 각 트랙의 한국어, 영어 버전이 자연스럽게 이어져 듣는 즐거움을 선사했다.
싱글 1집에는 만 스무 살을 맞이한 수안의 희망과 응원의 메시지가 담긴 타이틀곡 ‘Twenty’과 사랑에 빠진 이의 설렘을 표현한 ‘나를 비추면’(Be my everything) 등이 수록됐다. 수안은 글로벌 팬들과도 교감하기 위해 두 곡의 영어 버전도 수록해 남다른 팬사랑을 전한다.
‘Twenty’는 수안이 만 스무 살을 맞이하며 느낀 두려움과 설렘 등 복합적인 감정을 담아낸 싱글이다. ‘명곡 제조기’ 정키가 프로듀싱을 맡은 가운데, 수안은 전곡 작사에 참여하며 음악적 역량을 입증할 예정이다.
수안의 싱글 1집 ‘Twenty’는 내달 2일 공개된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총선 때 지역구 투표' 민주당 후보 40.3% vs 국민의힘 후보 38.7% [데일리안 여론조사]
- "네 남편 성적 취향은…" 460만명 은밀한 성매매 기록 다 나왔다
- 남고생 제자와 11번 성관계…30대 유부녀 기간제 교사 결국
- 국민 과반 "尹, 부산엑스포 영어 PT 잘했다"…지지율 42.6% [데일리안 여론조사]
- 검찰총장 "세금 받으면서 제대로 일하지 않는 것, 넓은 의미서 부패"
- 한동훈 "유죄판결 계속될 이재명…'판사 겁박'은 중형 받겠단 자해행위"
- 최민희, 급기야 정치적 공개 '살인예고'?…"비명계 움직이면 죽이겠다"
- '이재명 위증교사'도 1주일 앞으로…누구 말이 맞는 것일까?
- 룰라 ‘비밀은 없어’ [Z를 위한 X의 가요㉛]
- "따뜻한 마음으로" 눈물 삼킨 지바롯데, 사사키 MLB 도전 지원…팬들도 박수로 성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