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수, 카자흐스탄 ‘코리아 스포트라이트’ 쇼케이스‧팬사인회 성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기수(KISU)가 카자흐스탄 알마티에서 펼쳐진 대규모 케이팝 쇼케이스 '코리아 스포트라이트'(Korea Spotlight) 무대를 성황리에 마쳤다.
또한 기수는 쇼케이스 행사와는 별개로 카자흐스탄 팬들을 만나는 시간을 갖기 위해 지난 24일 무료 팬사인회를 진행하기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기수(KISU)가 카자흐스탄 알마티에서 펼쳐진 대규모 케이팝 쇼케이스 ‘코리아 스포트라이트’(Korea Spotlight) 무대를 성황리에 마쳤다.
지난 23일(현지시간) ‘코리아 스포트라이트’(Korea Spotlight) 쇼케이스는 독립국가연합(CIS) 및 러시아의 음악 비즈니스 전문가 및 현지 케이팝 팬들에게 한국을 대표하는 뮤지션을 소개하기 위해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콘텐츠진흥원이 협력하여 개최했다.
선착순 예매로 진행된 이번 쇼케이스는 티켓 접수 페이지가 열린 지 5분 만에 2000여장의 입장권이 모두 매진됐다.
공연에 참여한 기수는 ‘BOY’를 시작으로 ‘Waves of you’ ‘Cheese burger’ ‘Drive!’ ‘To the stars’ 외 미발매 곡 ‘Dal Segno’로 무대를 선보였다. 또한 기수는 쇼케이스 행사와는 별개로 카자흐스탄 팬들을 만나는 시간을 갖기 위해 지난 24일 무료 팬사인회를 진행하기도 했다.
기수는 “카자흐스탄에서의 일주일이 너무 빨리 지나갔다. 공연에 대한 걱정이 있었는데 걱정과 달리 너무 많은 팬분들이 환호해 주시고 좋아해 주셔서 감동 받았다. 카자흐스탄 팬들을 만날 수 있어 너무 행복했다. 올해가 가기 전에 카자흐스탄에서 단독 공연으로 여러분들을 다시 만나 뵐 수 있도록 앞으로 더 활발한 활동 보여드릴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기수는 MUCON 2023 쇼케이스에 참가는 물론 예정된 유럽, 미주 투어를 준비하는 등 국내외에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총선 때 지역구 투표' 민주당 후보 40.3% vs 국민의힘 후보 38.7% [데일리안 여론조사]
- "네 남편 성적 취향은…" 460만명 은밀한 성매매 기록 다 나왔다
- 남고생 제자와 11번 성관계…30대 유부녀 기간제 교사 결국
- 국민 과반 "尹, 부산엑스포 영어 PT 잘했다"…지지율 42.6% [데일리안 여론조사]
- 검찰총장 "세금 받으면서 제대로 일하지 않는 것, 넓은 의미서 부패"
- 여야의정 협의체 2차 회의 열었지만, 여전히 '평행선'
- 한동훈 "이재명 위증교사 재판, 통상적인 결과 나올 것"
- 거주자외화예금 51억 달러↓…원·달러 환율 상승 탓
- 극장가에 부는 팬덤 열풍, 이번엔 뮤지컬 스타다 [D:영화 뷰]
- ‘외인에 엇갈린 희비’ KB손해보험, 한국전력 상대 2연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