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흥 물축제 ‘2023 고객신뢰도 프리미엄 브랜드대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정남진 장흥 물축제가 '2023 고객신뢰도 프리미엄 브랜드대상'에 선정됐다.
정남진 장흥 물축제는 2023년 문화체육관광부 선정 '문화관광 지정축제'에도 이름을 올리며 대한민국 여름 대표축제로 인정받고 있다.
김성 전남 장흥군수는 "정남진 장흥 물축제는 이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여름축제 브랜드"라며 "올해는 다양한 세대가 즐길 수 있도록 보다 활기차고 젊어진 축제를 만들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고객신뢰도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 소비자 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은 산업 전반에 걸쳐 소비자들의 신뢰와 사랑을 받은 최고의 브랜드에 주어지는 상이다.
정남진 장흥 물축제는 2023년 문화체육관광부 선정 ‘문화관광 지정축제’에도 이름을 올리며 대한민국 여름 대표축제로 인정받고 있다.
제16회 정남진 장흥 물축제는 오는 7월 29일부터 8월 6일까지 9일간 장흥읍 탐진강 및 편백숲 우드랜드에서 개최된다.
올해 축제는 ‘온 세상을 물로 적셔라! 장흥에 빠져라!’란 주제로 진행된다.
장흥 물축제의 시작을 알리는 대표 프로그램인 거리퍼레이드 살수대첩은 ‘수국통일’을 주제로 펼쳐진다.
살수대첩 퍼레이드는 7월 29일 토요일 오후 1시부터 2시까지 장흥군민회관을 출발해 중앙로를 거쳐 축제장인 장흥교 주차장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올해는 초대형 온비 캐릭터 설치와 멀티미디어 그라운드 조성으로 물축제의 새로운 추억거리를 선사한다.
높이 10m의 초대형으로 제작될 온비는 축제장의 마스코트이자 포토존이 될 전망이다.
멀티미디어 그라운드에서는 16회를 맞이한 정남진장흥물축제의 역사와 프로그램 정보를 상영한다.
이 밖에도 지상 최대의 물싸움, 장흥 워터樂 풀파티, 황금물고기를 잡아라 등 물을 소재로 한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김성 전남 장흥군수는 “정남진 장흥 물축제는 이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여름축제 브랜드”라며 “올해는 다양한 세대가 즐길 수 있도록 보다 활기차고 젊어진 축제를 만들겠다”고 말했다.
한편 중앙일보 포브스코리아가 주최‧주관한 시상식은 29일 서울 더플라자호텔에서 열렸으며, 장흥군에서는 김성 군수가 참석했다.
장흥=신영삼 기자 news032@kukinews.com
Copyright © 쿠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중국인 모이면 ‘빌런’ 발생”…서교공, 민원 답변 논란에 사과
- 티메프 경영진 두번째 구속 기로…구영배 “책임 통감하고 반성”
- 의대 증원 협상 의지 없는 의협…“교육부가 해결책 내놔야”
- 박장범 KBS 사장 후보 ‘인청’ 정회…“거짓 답변으로 파행”
- 검찰, 우리은행 본점 압수수색…손태승 친인척 부당대출 의혹
- 尹대통령 지지율 23.7%, 3주만에 ‘깜짝 반등’ [리얼미터]
- “이재명=신의 사제”…李 ‘신격화 표현’ 찬양까지 등장?
- ‘유동성 위기’ 풍문에…“사실무근” 공시에도 롯데그룹株 급락
- 여야, 22일까지 헌법재판관 추천…내달 2·10일 본회의 합의
- 박형욱 의협 비대위원장 “尹 대통령에 의대 증원 보고한 관계자 책임 물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