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코 인 할리우드’ 안판, 조PD 당황케 한 한 마디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30일 오후 7시 엠넷 산하 디지털 채널 M2에서 공개되는 리얼리티 '초코 인 할리우드'(ChoCo in Hollywood) 8회에서는 초코1&2의 '프루티 룹스'(Fruity Loops) 준비 비하인드가 그려진다.
'프루티 룹스' 뮤직비디오 촬영장에서는 촬영 내내 에너지가 넘치는 안판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지난 1일 방송된 '엠카운트다운'에서 첫 음악방송 무대를 성공적으로 마친 초코1&2의 현장 비하인드도 최초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30일 오후 7시 엠넷 산하 디지털 채널 M2에서 공개되는 리얼리티 ‘초코 인 할리우드’(ChoCo in Hollywood) 8회에서는 초코1&2의 ‘프루티 룹스’(Fruity Loops) 준비 비하인드가 그려진다.
‘프루티 룹스’ 뮤직비디오 촬영장에서는 촬영 내내 에너지가 넘치는 안판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특히 안판은 엉뚱한 질문으로 현장을 찾은 조PD를 당황 시켜 모두를 웃음 짓게 했다는 후문이다.
제이크는 미국에서 곡 작업을 함께했던 프로듀서 프란시스 킴을 한국에서 다시 만나 ‘프루티 룹스’ 녹음을 진행했다. 제이크의 자신감 넘치는 보컬에 스튜디오는 프로듀서의 칭찬이 끊이지 않는다고.
지난 1일 방송된 ‘엠카운트다운’에서 첫 음악방송 무대를 성공적으로 마친 초코1&2의 현장 비하인드도 최초 공개된다. 두 멤버의 열정 넘치는 연습 과정부터 긴장감과 설렘으로 가득했던 생방송 전날 모습과 백스테이지까지 본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총선 때 지역구 투표' 민주당 후보 40.3% vs 국민의힘 후보 38.7% [데일리안 여론조사]
- "네 남편 성적 취향은…" 460만명 은밀한 성매매 기록 다 나왔다
- 남고생 제자와 11번 성관계…30대 유부녀 기간제 교사 결국
- 국민 과반 "尹, 부산엑스포 영어 PT 잘했다"…지지율 42.6% [데일리안 여론조사]
- 약점 없는 박민지, US 여자오픈에 쏠리는 시선
- 여야의정 협의체 2차 회의 열었지만, 여전히 '평행선'
- 한동훈 "이재명 위증교사 재판, 통상적인 결과 나올 것"
- 거주자외화예금 51억 달러↓…원·달러 환율 상승 탓
- 극장가에 부는 팬덤 열풍, 이번엔 뮤지컬 스타다 [D:영화 뷰]
- ‘외인에 엇갈린 희비’ KB손해보험, 한국전력 상대 2연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