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서와 한국살이는 처음이지' 정규 편성…이지혜·크리스티안 MC [공식입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어서와 한국살이는 처음이지'가 정규 편성돼 돌아온다.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살이는 처음이지'가 7월 17일 정규 편성 첫 방송을 확정했다.
다채롭고 흥미로운 에피소드로 채워 돌아올 '어서와 한국살이는 처음이지'에 많은 기대감이 모인다.
'어서와 한국살이는 처음이지'는 7월 17일 오후 8시 30분에 MBC에브리원에서 첫 방송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어서와 한국살이는 처음이지’가 정규 편성돼 돌아온다.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살이는 처음이지’가 7월 17일 정규 편성 첫 방송을 확정했다.
‘어서와 한국살이는 처음이지’는 대한민국 거주 외국인 200만명의 시대, 다양한 외국인 친구들의 좌충우돌 한국 정착기를 그린 리얼리티 관찰 예능이다.
코로나19로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의 특별판으로 방영된 뒤 시청자들의 요청에 힘입어 지난 12월 파일럿으로 방송됐다. 외국인들의 ‘찐 일상’으로 K-컬쳐의 진면목을 보여줘 호응을 얻었고 정규 프로그램으로 단장해 돌아온다.
MC로는 파일럿에 이어 크리스티안과 이지혜가 확정됐다.
이지혜는 한국살이 중인 출연자들을 향한 공감을 부르는 리액션과 매끄러운 진행을 보여줬다. 멕시코리안 크리스티안은 한국살이 베테랑으로서 초보 한국살이 후배들에게 조언을 아끼지 않는 ‘꼰대’스러운 모습을 보여 재미를 선사했다.
이지혜와 크리스티안의 남매 못지않은 티키타카가 프로그램의 재미를 이끌어왔던 만큼, 이어지는 정규 프로그램에서도 검증된 호흡으로 웃음을 줄 것으로 보인다.
제작진은 정규 편성에서 한층 업그레이드된 한국살이의 이모저모를 볼 수 있을 것이라 예고했다. 다채롭고 흥미로운 에피소드로 채워 돌아올 ‘어서와 한국살이는 처음이지’에 많은 기대감이 모인다.
‘어서와 한국살이는 처음이지’는 7월 17일 오후 8시 30분에 MBC에브리원에서 첫 방송한다.
사진= MBC 에브리원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블랙핑크 제니, 日서 데이트 포착…상대는 '연봉 10억' 톱모델
- 엄정화, 김병철과 드라마 후 핑크빛♥?…"둘 다 싱글이네"
- 이해인, 배우 접더니…맨몸에 바디체인만 두른 영상 공개
- 제이쓴, 母 작별에 "예쁜 모습만 기억" 오열…'♥홍현희'도 울컥
- 고은아, 의료사고 피해 고백하더니 "나 믿으라는 의사 말에…"
- "뉴진스는 죽지 않아" 외친 민희진, 이번엔 "웃으면 복이 와요" [엑's 이슈]
- '女 BJ에게 8억 뜯긴' 김준수, 억울함 풀리나? 방송국 취재 시작→'알라딘' 불똥 [엑's 이슈]
- 율희, 새출발하더니 '이혼' 최민환 업소 폭로 삭제→25억 시세차익 '시끌' [엑's 이슈]
- 김광수, 자랑하려다 과거 '끌올'…"김승우, 이혼 후 이미연 내게 추천" [엑's 이슈]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