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걸, 1년 4개월 만에 완전체 컴백…7월말 신보 발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오마이걸(OH MY GIRL)이 오는 7월 말 완전체 컴백을 확정 지었다.
29일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오마이걸이 오는 7월 말 새 앨범을 발매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꾸준히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오마이걸이 오는 7월 말 선보일 신보에서는 어떤 매력을 보여줄지 관심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오마이걸(OH MY GIRL)이 오는 7월 말 완전체 컴백을 확정 지었다.
29일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오마이걸이 오는 7월 말 새 앨범을 발매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는 지난해 3월 발매한 정규 2집 앨범 ‘리얼 러브’(Real Love) 이후 약 1년 4개월 만의 컴백이다.
오마이걸은 전작인 ‘살짝 설렜어’(Nonstop)와 ‘돌핀’(Dolphin) ‘던 던 댄스’(Dun Dun Dance)가 연이어 누적 스트리밍 1억 건을 돌파하며 3연속 서클차트 플래티넘 인증을 획득하며 남다른 음원 파워를 입증한 바 있다.
더해 지난해 발매한 ‘리얼 러브’는 발매 직후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 정상, 뮤직비디오 공개 하루 만에 1000만 뷰 돌파, 음악 방송 1위 등 기록 행진을 이어갔다.
또한 1위 4개국을 포함한 15개 국가 및 지역 아이튠즈 케이팝 앨범 차트에서 최상위권을 차지, 9개 국가 및 지역에서는 전체 앨범 차트서도 최상위권에 랭크되는 등 해외 차트에서도 호성적을 거뒀다.
꾸준히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오마이걸이 오는 7월 말 선보일 신보에서는 어떤 매력을 보여줄지 관심이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총선 때 지역구 투표' 민주당 후보 40.3% vs 국민의힘 후보 38.7% [데일리안 여론조사]
- 남고생 제자와 11번 성관계…30대 유부녀 기간제 교사 결국
- "네 남편 성적 취향은…" 460만명 은밀한 성매매 기록 다 나왔다
- 국민 과반 "尹, 부산엑스포 영어 PT 잘했다"…지지율 42.6% [데일리안 여론조사]
- [현장] 이재명 "침수대비" 외치는데 지지자들 "우리 대통령"…빛바랜 현장점검
- "尹대통령 수사 비협조, 탄핵심판 악영향…헌재 '진실성 없다' 판단할 것" [법조계에 물어보니 590
- 한 대행, 거부권 기준은 '야당 엄포' 아닌 '헌법대로'
- '대학 선후배' 권성동~이재명, 공개 발언선 은근 신경전…비공개 땐 화기애애
- 시대를 넘는 문학의 힘…활자에 불어 넣은 생명력 [무대 위의 문학①]
- 라미레스 남자배구 대표팀 감독…KB손해보험 겸직 못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