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준, 7월 4일 中 디지털 싱글 발매…"한층 업그레이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세븐틴 준이 중국 네 번째 솔로 디지털 싱글을 발표한다.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29일 세븐틴 공식 SNS에 내달 4일 준의 중국 솔로 디지털 싱글 'PSYCHO'의 티저 영상과 이미지를 게재했다.
'PSYCHO'는 지난 2022년 9월 발표된 디지털 싱글 'LIMBO' 이후 약 9개월 만에 공개되는 준의 솔로 곡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그룹 세븐틴 준이 중국 네 번째 솔로 디지털 싱글을 발표한다.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29일 세븐틴 공식 SNS에 내달 4일 준의 중국 솔로 디지털 싱글 ‘PSYCHO’의 티저 영상과 이미지를 게재했다.
준의 뒷모습으로 강렬하게 시작되는 티저 영상에서는 사슬에 묶인 상자가 떨어지면서 ‘LIMBO’에서 ‘PSYCHO’로 로고가 변해 눈길을 끈다. 특히 티저 영상 말미에 ‘PSYCHO’ 음원 일부가 나와 팬들의 기대감을 한껏 끌어 올렸다.
‘PSYCHO’는 지난 2022년 9월 발표된 디지털 싱글 ‘LIMBO’ 이후 약 9개월 만에 공개되는 준의 솔로 곡이다. 이전곡 ‘LIMBO’를 통해 ‘다크 섹시’ 콘셉트를 보여 주었던 준은 ‘PSYCHO’에서는 전작보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음악과 퍼포먼스를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준의 ‘PSYCHO’는 내달 4일 오전 1시(한국시간) 전 세계에 동시 공개된다.
사진=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블랙핑크 제니, 日서 데이트 포착…상대는 '연봉 10억' 톱모델
- 엄정화, 김병철과 드라마 후 핑크빛♥?…"둘 다 싱글이네"
- 고은아, 의료사고 피해 고백하더니 "나 믿으라는 의사 말에…"
- 제이쓴, 母 작별에 "예쁜 모습만 기억" 오열…'♥홍현희'도 울컥
- 지상렬, 녹화 직전 비보에 숙연…"날 쳐다보고 세상 떠났다"
- "뉴진스는 죽지 않아" 외친 민희진, 이번엔 "웃으면 복이 와요" [엑's 이슈]
- '女 BJ에게 8억 뜯긴' 김준수, 억울함 풀리나? 방송국 취재 시작→'알라딘' 불똥 [엑's 이슈]
- 율희, 새출발하더니 '이혼' 최민환 업소 폭로 삭제→25억 시세차익 '시끌' [엑's 이슈]
- 김광수, 자랑하려다 과거 '끌올'…"김승우, 이혼 후 이미연 내게 추천" [엑's 이슈]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