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주, 제이플랙스와 전속계약…이준영·고창석 등과 한솥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예 임영주가 제이플랙스에서 연기 활동에 박차를 가한다.
29일 제이플랙스 측은 "꾸준한 작품 활동으로 실력을 입증하고 있는 임영주를 새 식구로 맞이하게 됐다. 배우가 가진 재능을 마음껏 발휘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고 밝혔다.
제이플랙스 측에 따르면 임영주는 지오바니 푸무(Giovanni Fumu) 감독이 연출한 한미 합작 장편 '어브로드(ABROAD)'에서 민지 역을 맡아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예 임영주가 제이플랙스에서 연기 활동에 박차를 가한다.
29일 제이플랙스 측은 "꾸준한 작품 활동으로 실력을 입증하고 있는 임영주를 새 식구로 맞이하게 됐다. 배우가 가진 재능을 마음껏 발휘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고 밝혔다.
제이플랙스 측에 따르면 임영주는 지오바니 푸무(Giovanni Fumu) 감독이 연출한 한미 합작 장편 '어브로드(ABROAD)'에서 민지 역을 맡아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어브로드'는 오로라를 보기 위해 미국 북부로 여행을 떠난 태민(장성범 분)과 민지의 이야기를 그리는 영화다.
또한 임영주는 올해 하반기 방영을 앞둔 KBS2 새 월화드라마 '순정복서' 출연을 확정 지었다. 한아름과 친자매처럼 지내는 선배 복서 박혜진으로 분해 복서에 대한 꿈을 잃지 않고 링에서 싸울 날을 기다리며 뭐든지 열심히 하는 캐릭터를 연기한다.
단편영화를 시작으로 웹드라마 '인도행 티켓', '열아홉, 로그아웃', 드라마 '여신강림' 등에 출연하며 차근차근 필모그래피를 채운 임영주는 작품 활동 외에 각종 광고 모델과 뮤직비디오 주인공으로도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왔다.
임영주가 전속 계약을 체결한 제이플랙스에는 배우 이준영, 고창석, 한상진, 남우현, 한채영, 박지아, 권소현, 김강민, 김홍경, 박정우, 이상경, 천동빈, 최지혜 등이 소속돼 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남고생 제자와 11번 성관계…30대 유부녀 기간제 교사 결국
- "네 남편 성적 취향은…" 460만명 은밀한 성매매 기록 다 나왔다
- '총선 때 지역구 투표' 민주당 후보 40.3% vs 국민의힘 후보 38.7% [데일리안 여론조사]
- [현장] 이재명 "침수대비" 외치는데 지지자들 "우리 대통령"…빛바랜 현장점검
- 조민, 복근 공개에 음원발매까지…父와 선 긋더니 '활발한 행보'
- "이재명 구하기용" 공세에…민주당, '김건희 특검' 추동력도 떨어지나
- 한동훈 "유죄판결 계속될 이재명…'판사 겁박'은 중형 받겠단 자해행위"
- "'신의 사제' 비유 앞에선 '차은우보다 이재명'도 애교였구나"
- 헤어질 결심?…뉴진스, 민희진 부르고 팀명 ‘버릴’ 의지 표명하고 [D:이슈]
- ‘김도영 4타점’ 류중일호, 프리미어12 아쉬운 마무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