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아영, '심야괴담회' 시즌3 합류…첫 고정 MC 도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김아영이 MC 도전에 나선다.
29일 MBC는 김아영이 예능프로그램 '심야괴담회' 시즌3 MC로 합류한다고 밝혔다.
앞서 'SNL 코리아' 시리즈에서 속을 알 수 없는 당돌한 MZ 신입사원을 연기한 김아영은 신선한 캐릭터로 화제를 모으며 예능 기대주로 발돋움했다.'심야괴담회' 시즌3 통해 데뷔 후 첫 MC에 도전한 김아영은 MBC를 통해 "겁이 많지만, 괴담을 소개하며 다양한 캐릭터를 연기할 수 있다는 게 기대된다"라고 출연 소감을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방송인 김아영이 MC 도전에 나선다.
29일 MBC는 김아영이 예능프로그램 '심야괴담회' 시즌3 MC로 합류한다고 밝혔다.
앞서 'SNL 코리아' 시리즈에서 속을 알 수 없는 당돌한 MZ 신입사원을 연기한 김아영은 신선한 캐릭터로 화제를 모으며 예능 기대주로 발돋움했다.
'심야괴담회' 시즌3 통해 데뷔 후 첫 MC에 도전한 김아영은 MBC를 통해 "겁이 많지만, 괴담을 소개하며 다양한 캐릭터를 연기할 수 있다는 게 기대된다"라고 출연 소감을 밝혔다. 김아영은 연기를 할수록 더 잘하고 싶은 욕심이 생긴다며, '심야괴담회'에서 갈고닦은 실력으로 언젠가 공포 스릴러 영화에 도전하고 싶다는 포부를 밝히기도 했다.
제작진은 김아영에 대해 "뛰어난 연기력과 20·30세대를 사로잡는 매력의 소유자"라며앞으로의 활약을 예고했다.
'심야괴담회' 시즌3는 오는 7월 4일 오후 10시 처음 방송된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남고생 제자와 11번 성관계…30대 유부녀 기간제 교사 결국
- "네 남편 성적 취향은…" 460만명 은밀한 성매매 기록 다 나왔다
- '총선 때 지역구 투표' 민주당 후보 40.3% vs 국민의힘 후보 38.7% [데일리안 여론조사]
- [현장] 이재명 "침수대비" 외치는데 지지자들 "우리 대통령"…빛바랜 현장점검
- 조민, 복근 공개에 음원발매까지…父와 선 긋더니 '활발한 행보'
- "국민이 주인"…이재명 1심 선고 후, 민주당 '조기대선' 사활
- 이준석 뒤늦은 '尹 공천개입' 주장에…국민의힘서는 "공정했다더니?"
- 한동훈 "이재명 위증교사 재판, 통상적인 결과 나올 것"
- 극장가에 부는 팬덤 열풍, 이번엔 뮤지컬 스타다 [D:영화 뷰]
- ‘외인에 엇갈린 희비’ KB손해보험, 한국전력 상대 2연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