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뱅 대성, 日 활동 신호탄…공식 팬클럽 오픈·'워터밤 재팬' 출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빅뱅 출신 대성이 본격적인 글로벌 활동에 나선다.
이와 더불어 대성은 '워터밤 재팬 2023' 출격 소식도 알렸다.
대성은 오는 7월 15일 오사카를 시작으로, 7월 23일 나고야, 7월 29일 도쿄에서 열리는 '워터밤' 무대에 오를 계획이다.
대성이 출연하는 '워터밤 재팬 2023'은 7월 15일 오사카 마이시마 스포츠 아일랜드와 7월 23일 나고야 아이치 스카이 엑스포, 7월 29일 도쿄 베루나 돔에서 개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그룹 빅뱅 출신 대성이 본격적인 글로벌 활동에 나선다.
소속사 알앤디컴퍼니에 따르면 대성은 지난 28일 일본 팬클럽 ‘D’s light(디스 라이트)’의 사이트를 오픈하고 공식 활동의 신호탄을 쐈다.
이와 더불어 대성은 ‘워터밤 재팬 2023’ 출격 소식도 알렸다. 대성은 오는 7월 15일 오사카를 시작으로, 7월 23일 나고야, 7월 29일 도쿄에서 열리는 ‘워터밤’ 무대에 오를 계획이다.
앞서 대성은 일본에서 남다른 커리어로 탄탄한 입지를 쌓아온 바 있다. 2014년 일본에서 앨범 ‘D’scover(디스커버)’로 솔로 데뷔한 대성은 이후 ‘D’slove(디스러브)’, ‘Delight(디라이트)’, ‘D-Day(디데이)’ 등을 발표하며 활발한 음악 활동을 펼쳐왔고, 두 작품 연속 오리콘 주간 CD앨범 랭킹 1위를 기록하며 존재감을 떨쳤다.
이뿐만 아니라 대성은 2017년 개최한 첫 일본 솔로 돔 투어로 총 2개 도시 4회 공연을 통해 관객 20만 여명을 동원하는 쾌거를 거두는가 하면, 같은 해 일본 최대 여름 페스티벌인 에이네이션(a-nation)에도 함께하는 등 솔로 아티스트로서도 현지 뜨거운 인기를 실감케 했다.
대성은은 올해 4월 소속사 알앤디컴퍼니에서 새 출발을 알렸다. 업계 베테랑들로 구성된 전담팀 D-Lable(디레이블)과 함께 대성은 음악이면 음악, 뮤지컬, 연기, 공연, 방송 등 다채로운 분야에서 활발하게 활동할 예정이다.
대성이 출연하는 ‘워터밤 재팬 2023’은 7월 15일 오사카 마이시마 스포츠 아일랜드와 7월 23일 나고야 아이치 스카이 엑스포, 7월 29일 도쿄 베루나 돔에서 개최된다.
사진=알앤디컴퍼니(디레이블)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엄정화, 김병철과 드라마 후 핑크빛♥?…"둘 다 싱글이네"
- 택배차에 숨진 8살 子…"엄마 보고 가려 했는지 한쪽 눈 뜬 채로" 눈물
- 제이쓴, 母 작별에 "예쁜 모습만 기억" 오열…'♥홍현희'도 울컥
- '진화♥' 함소원, 딸과 베트남서 럭셔리 파티 "남다른 학부모 스케일"
- 지상렬, 녹화 직전 비보에 숙연…"날 쳐다보고 세상 떠났다"
- "뉴진스는 죽지 않아" 외친 민희진, 이번엔 "웃으면 복이 와요" [엑's 이슈]
- '女 BJ에게 8억 뜯긴' 김준수, 억울함 풀리나? 방송국 취재 시작→'알라딘' 불똥 [엑's 이슈]
- 율희, 새출발하더니 '이혼' 최민환 업소 폭로 삭제→25억 시세차익 '시끌' [엑's 이슈]
- 김광수, 자랑하려다 과거 '끌올'…"김승우, 이혼 후 이미연 내게 추천" [엑's 이슈]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