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동건♥' 고소영, 붕어빵 아들딸 얼굴 공개…발리 해변서 여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고소영이 명품 몸매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고소영은 27일 발리에서 가족들과 함께한 여행 사진을 여러 장 게재해 누리꾼들의 큰 관심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사진 속 고소영은 발리 해변에서 명품 브랜드 수영복을 입고 늘씬한 몸매와 아름다운 각선미를 자랑하고 있는 모습이다.
한편 고소영은 장동건과 결혼, 슬하에 아들 딸 남매를 두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배우 고소영이 명품 몸매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고소영은 27일 발리에서 가족들과 함께한 여행 사진을 여러 장 게재해 누리꾼들의 큰 관심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사진 속 고소영은 발리 해변에서 명품 브랜드 수영복을 입고 늘씬한 몸매와 아름다운 각선미를 자랑하고 있는 모습이다. 1972년 생으로 50대의 나이에도 탄탄한 피부와 군살 하나 없이 완벽한 몸매를 자랑하는 고소영의 비주얼이 감탄을 자아낸다.
고소영은 앞서 옆모습을 쏙빼닮은 딸의 얼굴을 공개해 많은 화제를 불러모았던 바. 이번에는 남편 장동건을 닮은 듬직한 체구를 뽐내는 아들의 모습부터 장동건과 투샷 등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한편 고소영은 장동건과 결혼, 슬하에 아들 딸 남매를 두고 있다.
사진=고소영 개인 채널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엄정화, 김병철과 드라마 후 핑크빛♥?…"둘 다 싱글이네"
- 명세빈 "삭발하고 두건 쓰고 다녀…암 걸린 母가 사용"
- 제이쓴, 母 작별에 "예쁜 모습만 기억" 오열…'♥홍현희'도 울컥
- '진화♥' 함소원, 딸과 베트남서 럭셔리 파티 "남다른 학부모 스케일"
- 지상렬, 녹화 직전 비보에 숙연…"날 쳐다보고 세상 떠났다"
- "뉴진스는 죽지 않아" 외친 민희진, 이번엔 "웃으면 복이 와요" [엑's 이슈]
- '女 BJ에게 8억 뜯긴' 김준수, 억울함 풀리나? 방송국 취재 시작→'알라딘' 불똥 [엑's 이슈]
- 율희, 새출발하더니 '이혼' 최민환 업소 폭로 삭제→25억 시세차익 '시끌' [엑's 이슈]
- 김광수, 자랑하려다 과거 '끌올'…"김승우, 이혼 후 이미연 내게 추천" [엑's 이슈]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