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이진영, 벤자민 상대 동점 투런포 폭발 '시즌 4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화 이글스 이진영이 승부를 원점으로 돌리는 동점포를 터뜨렸다.
이진영은 28일 대전 한화생명이글스파크에서 열린 2023 신한은행 SOL KBO리그 KT 위즈와의 홈경기에서 1번타자 및 우익수로 선발 출전했다.
이날 KT 선발 웨스 벤자민을 상대로 첫 타석에서 삼진, 두 번째 타석에서 중견수 뜬공으로 물러났던 이진영은 팀이 2-4로 추격한 5회말 무사 1루 상황, 벤자민의 145km/h 직구를 받아쳐 가운데 담장을 넘어가는 2점 홈런을 쏘아올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대전, 조은혜 기자) 한화 이글스 이진영이 승부를 원점으로 돌리는 동점포를 터뜨렸다.
이진영은 28일 대전 한화생명이글스파크에서 열린 2023 신한은행 SOL KBO리그 KT 위즈와의 홈경기에서 1번타자 및 우익수로 선발 출전했다.
이날 KT 선발 웨스 벤자민을 상대로 첫 타석에서 삼진, 두 번째 타석에서 중견수 뜬공으로 물러났던 이진영은 팀이 2-4로 추격한 5회말 무사 1루 상황, 벤자민의 145km/h 직구를 받아쳐 가운데 담장을 넘어가는 2점 홈런을 쏘아올렸다. 이진영의 시즌 4호 홈런.
이 홈런으로 한화는 4-4 동점을 만들었다.
사진=엑스포츠뉴스DB
조은혜 기자 eunhw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미스맥심 우승자' 김나정 아나운서, 파격 모노키니…볼륨 몸매 자랑
- '치어리더' 서현숙, 여름 패션 모음…"다 벗은 것 같아 핫걸"
- '미스맥심' 고아라, 수영복이 버거운 볼륨감...서핑보드 '핫걸'
- 이강인 앞길에 큰 걸림돌?…네이마르, '욕 먹어도' PSG 남는다→새 감독 설득 결정적
- BJ 박민정, '워터밤'서 힘든 모습…"물 많이 맞고 기절"
- '의자왕' 이동건, 공개연애 5번에 억울 심정..."솔직했을 뿐" (미우새)[전일야화]
- 이효리♥이상순, 서울 오더니 더 바빠…'60억 집' 떠나 즐긴 여유
- '13세와 동거' 20만 유튜버, 아내 폭행으로도 입건
- "술만 마시면 되는 줄"…당황한 김고은, 첫 방송부터 하차? (주로 둘이서)
- '결혼' 민경훈, ♥신기은 PD 손 꼭잡고 싱글벙글 "너무 아름다운 결혼식"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