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 유니버스 클럽’ 출범 한 달…전 계열사 할인 행사

이성민 매경이코노미 인턴기자(economy05@mk.co.kr) 2023. 6. 28. 18:5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세계그룹 제공)
신세계그룹이 통합 멤버십 ‘유니버스 클럽’ 출범 한 달을 맞아 ‘신세계 유니버스 페스티벌’을 연다.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과 캐시백은 물론, 워터파크 이용권과 풀(Pool)파티 초대권 등 회원만을 위한 선물도 준비했다.

G마켓과 옥션은 7월 3일부터 9일까지 ‘특가 라운지’를 연다. 최대 3만원까지 할인되는 클럽 전용 20% 쿠폰은 매일 아이디(ID)당 1회, 클럽 전용 5% 쿠폰은 횟수 제한 없이 무제한 제공한다. 날짜별로 가전, 생필품, 패션 잡화 등을 최대 70% 할인하고, 추첨을 통해 쇼핑 지원금도 지급한다.

이마트는 7월 1일부터 9일까지 10만원 이상 구매한 유니버스 클럽 회원에게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e머니를 적립해준다. 1∼2일에는 가공식품과 생활용품을 2개 이상 구매하면 50% 할인해주고, 간식류는 2개 구매 시 1개를 무료로 증정한다. 러시아산 킹크랩은 특가로 내놓고, 양념 안창살과 호주산 꽃갈비 등도 행사 가격으로 선보인다.

SSG닷컴에서는 신선식품, 패션 등 카테고리에 특화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행사 기간 동안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 회원에게 신세계백화점몰, 신세계몰 상품에 적용할 수 있는 최대 12% 할인 쿠폰을 선착순 제공한다. SSG 고객이라면 누구나 받을 수 있는 15% 상품 할인 쿠폰도 추가로 지급한다. 아울러 SSG랜더스 홈경기 예매권을 6000장 한정 50% 할인해주고 추첨을 통해 랜더스 구장 투어 데이도 연다.

스타벅스는 신세계 유니버스 페스티벌을 기념해 한정판 음료를 내놓는다. 해당 음료를 구매하는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 회원에게는 별 3개를 추가 적립해준다. 또 페스티벌 기간 중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 회원이 초대한 친구가 스타벅스 채널로 가입하면 아메리카노(톨 사이즈) 쿠폰을 최대 5장 제공한다.

Copyright © 매경이코노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