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AAA’ 김재중→김선호, ‘男神’들의 환상 무대… 7월 8일 개최
김지혜 2023. 6. 28. 18:33
김재중, 김선호, 황민현, 이준영, 김영대가 ‘2023 AAA’ 비기닝 콘서트에서 어디서도 볼 수 없는 무대를 선보인다.
스타뉴스가 주최하는 ‘2023 Asia Artist Awards’(2023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이하 ‘2023 AAA’)의 비기닝 콘서트 ‘남신’(男神)의 출연진들이 다채로운 콘서트를 준비 중이다. ‘남신’에 참석하는 5인의 남신들인 김재중, 김선호, 황민현, 이준영, 김영대는 150분 동안 환상적인 무대로 공연장을 채울 예정이다.
‘케이팝 레전드’ 김재중이 선보이는 밴드 라이브부터 ‘귀공자’ 김선호의 리얼 매력에 빠지게 만들 감미로운 무대와 황민현과 이준영의 댄스 퍼포먼스, 일본에서 최초 공개하는 무대를 준비 중인 김영대까지 배우들이 보여주는 색다른 모습으로 공연장을 찾은 팬들에게 특별한 순간을 선사한다.
또한 관객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도 준비된다. 행사의 1부와 2부에서 각각 관객 중 100명의 당첨자를 선정하여 김선호, 황민현, 이준영, 김영대가 공연 시작 전 직접 인사를 전하는 웰컴인사회와 함께, 추첨을 통한 스페셜 포토타임과 친필 사인 포스터 증정 등이 진행될 예정이라 더욱 기대감을 높인다.
오는 7월 8일 일본 요코하마 피아 아레나 MM에서 총 2회차 공연으로 열리는 ‘남신’은 대세 한류 스타 김재중, 김선호, 황민현, 이준영, 김영대가 함께 하는 스페셜 콘서트로, 일본에서 활발한 활동 중인 박건일이 MC로 참여해 글로벌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김지혜 기자 jahye2@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고소영, 일찍 온 여름… 아름다운 수영복 자태
- 이사장도, 집행위원장도 없다..부산국제영화제 초유의 사태 [줌인]
- “우리 약혼했다” 줄리엔강 결혼 임박? 제이제이에게 프러포즈
- 심형탁, 아내 사야 몰래 장난감 방 마련.. “취향 너무 다르다”(구해줘 홈즈)
- [왓IS] ‘점입가경’ 피프티 피프티 사태… 결국 법정으로
- ‘슈퍼맨’ 박주호, 눈물의 은퇴… “가족들과 날 위해 살아가겠다”
- ‘나는 솔로’ 15기女 데이트 포기 선언에... “뺨 맞을 것 같다”
- ‘훈련병’ 김민재, 장병들과 함께한 근황 공개…“사랑합니다”
- 올스타 '압도적' 투표로 확인한 안우진의 주홍글씨
- 초유의 사퇴, 한 경기도 않고 떠난 무책임한 감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