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메이커 맹활약' DK, 한화생명 꺾고 2연패 탈출... 시즌 4승 [LCK]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디플러스 기아가 '쇼메이커' 허수의 맹활약을 앞세워 다소 흔들리는 한화생명을 손쉽게 요리했다.
디플러스 기아는 28일 오후 서울 종로 롤파크 LCK아레나에서 열린 '2023 LOL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서머 시즌 1라운드 한화생명과 경기서 2-0으로 승리했다.
2세트 디플러스 기아는 1세트와 비슷한 흐름으로 경기에 임했다.
26분 디플러스 기아는 봇 라인에서 한화생명의 반격을 손쉽게 저지하고 넥서스로 향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임재형 기자) 디플러스 기아가 '쇼메이커' 허수의 맹활약을 앞세워 다소 흔들리는 한화생명을 손쉽게 요리했다.
디플러스 기아는 28일 오후 서울 종로 롤파크 LCK아레나에서 열린 '2023 LOL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서머 시즌 1라운드 한화생명과 경기서 2-0으로 승리했다. 이번 승리로 디플러스 기아는 2연패를 끊고 시즌 4승(3패, 득실 +3)을 달성하며 다시 상위권을 위한 발을 내디뎠다.
1세트 디플러스 기아는 정글 아이번, 미드 트리스타나 등으로 새로운 패치에 들어맞는 조합을 택했다. '그리즐리' 조승훈이 선발 출전한 한화생명은 팀 색깔을 계속 유지했다. 후반 지향형 조합으로 '바이퍼' 박도현의 캐리력을 기대했다.
경기 중반까지는 한화생명의 전략이 빛을 발하는듯 보였다. 격차를 벌려야 하는 상황에서 '쇼메이커' 허수가 팀의 핵심 역할을 수행했다. 공격적인 모습으로 디플러스 기아의 스노우볼을 이끌었다. 24분 '내셔 남작'을 사냥한 이후 빠르게 휘몰아친 디플러스 기아는 역전을 허용하지 않고 넥서스를 32분 만에 파괴했다.
2세트 디플러스 기아는 1세트와 비슷한 흐름으로 경기에 임했다. 팽팽한 경기는 23분에 완전히 기울어졌다. '화염 드래곤의 영혼'을 완성한 디플러스 기아는 적들을 모두 잡아내고 순식간에 골드 차이를 5000 이상 벌렸다.
26분 디플러스 기아는 봇 라인에서 한화생명의 반격을 손쉽게 저지하고 넥서스로 향했다. '내셔 남작 버프'로 공성의 질을 높인 디플러스 기아는 곧장 넥서스를 파괴하며 연패를 끊었다.
사진=엑스포츠뉴스 DB
임재형 기자 lisco@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엄정화, 김병철과 드라마 후 핑크빛♥?…"둘 다 싱글이네"
- 명세빈 "삭발하고 두건 쓰고 다녀…암 걸린 母가 사용"
- 제이쓴, 母 작별에 "예쁜 모습만 기억" 오열…'♥홍현희'도 울컥
- '진화♥' 함소원, 딸과 베트남서 럭셔리 파티 "남다른 학부모 스케일"
- 지상렬, 녹화 직전 비보에 숙연…"날 쳐다보고 세상 떠났다"
- "뉴진스는 죽지 않아" 외친 민희진, 이번엔 "웃으면 복이 와요" [엑's 이슈]
- '女 BJ에게 8억 뜯긴' 김준수, 억울함 풀리나? 방송국 취재 시작→'알라딘' 불똥 [엑's 이슈]
- 율희, 새출발하더니 '이혼' 최민환 업소 폭로 삭제→25억 시세차익 '시끌' [엑's 이슈]
- 김광수, 자랑하려다 과거 '끌올'…"김승우, 이혼 후 이미연 내게 추천" [엑's 이슈]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